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13 1층_]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hy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역시 하루에 커피가 없으면 너무 피곤하죠ㅋㅋ

네 예전엔 늦게까지 뭔가를 해야할 때만 커피를 마셨는데, 이젠 안마시면 안되는 지경입니다..ㅎㅎ

포스팅을 보니 맛있어보여서 저도 먹어야되나, 하고 있습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일하는 곳 근처네요^^

역삼역 근처에서 근무하시나보네요! 반갑습니닷

헉~가성비 짱이군요
방금 별다방에서 비싸게 먹고 왔는데 말이죠
저런 곳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네 무인화가 되면서 점점 저렴한 곳이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와~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역삼역이라니 집이랑 학원에서 모두 가까우니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여름에 음료수 값 진짜 많이 드는데 여기는 저렴해서 좋을 것 같네요. 커피는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마시지 않지만 다른 음료수들도 저렴하니 가봐야겠네요~

네 음료값도 은근 많이 나가는 것 같아요. 가성비좋은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감사합니다. 눈에 불을 켜고 찾으러 다녀야겠네요

Congratulations @yhy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