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주에 정말 좋은곳이 숨어있었군요 진수성찬입니다 ㅎㅎ

네 정말 좋더라구요. 강추드려요!

와... 여기 정말 제대로네요
언제 한 번 가볼 수 있을지^^;

저도 처음가봤는데 대만족이었습니다..ㅎㅎ 여주갈일이 있으면 같이가면 좋을것같아요

풀코스 대박이네요! 사진 하나하나씩 보면서 군침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다 좋았네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yhya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여주군 여주읍 여주남로 16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