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yhya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치킨은 진리입니다~^^

진리이자 사랑이죠 ㅎㅎ!!

치즈가 푸짐하게 올라가있네요~ 맛있겠어요😋😋

메뉴가 전부 괜찮더라구요!!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네요.
오늘 저녁은 치맥인가요 ? ㄷ ㄷ
먹고 싶습니다.

금요일저녁엔 치맥이 답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 2096-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