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란구이 및 꼬치구이가 땡겨서 찾아간 곳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연남파출소 맞은편에 위치한 쿠시노주방이다 ㅎㅎ! 위치는 지하라서 그렇게 쾌적하지는 않다. 처음 테이블에 낮으니 안주로 가벼운 채소절임 및 샐러드가 나온다. 여기는 커플 방문객이 많아 보이는 걸로 보아 데이트 장소로 많이 오는듯 하다!! 숯불에서 즉석으로 구워주는 이 곳의 명물인 꼬치 5종은 정말 먹음직 스러웠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담백하고 맛있는 닭다리 꼬치가 최고였다 ㅎㅎ

2.png

3.png

4.png


맛집정보

쿠시노주방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동교로 218-1


명란구이 및 꼬치구이가 땡겨서 찾아간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테이블을 보아하니까 중앙에 요리사가있구 바형식으로 둘러서 먹는곳인가봐요! 저런집 되게좋아하는데 ㅎㅎ 음식까지 맛있다면 꼭한번 들려봐야겠죠?!

으흐흐맛난거 묵었네용 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lonyol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