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검증 왔습니다! - 교토돈부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용쌤(@yongsam)입니다.

테이스팀에 검색기능이 생겼으니
이미 올라온 것 중에서 검색해서 재방문하는 것이
이번 미션일텐데

제가 부산에 살다보니
갈만한 범위 내에서는 찾기가 힘들었네요...

각 주제마다 따로 검색을 해야해서
제가 올린 포스팅 말고는 찾지를 못했습니다.

먹스팀을 이용해
지도로 찾았어요.

단 하나뿐인 교토돈부리
여기에 테이스팀 포스팅이라 되어있는데
테이스팀에서는 못 찾겠더라구요...

여튼 겨우겨우 찾아낸 테이스팀 장소!
가보았습니다.


교토돈부리2.png

전체적인 느낌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사람도 북적북적 자리없을까봐 걱정했네요
왼쪽에는 메뉴판이 분위기 있게 있습니다.

교토돈부리3.png

저는 가츠동+가라아케동 합쳐져있는
가츠가라아케동을 시켰습니다.


혼자 왔다고 하니까
편하신데 앉으라고 하더라구요.
4인 테이블에 혼자 착석;; 눈치눈치

교토돈부리4.png

따뜻한 국물 먼저 나오고
3분정도 걸려서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교토돈부리.png

가라아케는 사실 순살치킨이랑 다를게 없는데
이런데서 먹으면 더 맛있는 느낌입니다.

교토돈부리5.png
그냥 평범한 일식집 밑반찬(셀프).

돈까스 한입
밥 한입
번갈아 먹어치웠습니다.

가라아케 3조각 있는건 사이드 메뉴처럼 먹었는데
정말로 맛있었구요.

밥에 간도 잘 되어 있었어요.
양도 충분히 많았네요
적을 줄 알았는데

교토돈부리6.png

가게에 사람이 가득해서
분위기를 잘 못 찍겠더라구요

옆자리에 다먹고 일어난 자리를 빠르게 찍었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밖에서 본 것과 큰 차이는 없고
의자 테이블 모두 전형적인 일식집이에요.

다 먹고 일어나니까
여기는 사케동(연어덮밥)이 인기 많더라구요.
사케동 먹을껄 그랬나 생각도 들구요.

매일매일 연어 4마리를 새로 잡아서
딱 그 물량만큼만 판다고해요.
연어는 확실히 신선할 것 같습니다!

교토돈부리7.png

다먹었으니 계산하러 ㄱㄱ~

이만 포스팅 마무리 할께요
보팅 팔로우 전부 감사드립니다~
아래 링크 클릭도 해주신다면 정말로 행복할 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교토돈부리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용소로13번길 61


맛집 검증 왔습니다! - 교토돈부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링크도 클릭했답니다 용쌤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봄에님도 화이팅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ㅋㅋ

맛잇게 생겼네요 ㅋㅋ
일본음식보니 일본도 가고싶기도 하고
그나저나 테이스팀은 검색기능이 생겼군요!

네네 아직은 좀 불편하지만 점점 편해지겠져?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yongsam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보킹 클릭해드렸습니다 ^^

보팅에 댓글까지 정말 감사드려여~~ 제가 팔로우 했으니 자주 찾아 뵙도록하겠습니다

부산에 사시는 봐요. 저도 부산에 살아요. 교토돈부리 한 번 가보고 싶네요.

부산 사람들 너무 적어서 반갑습니다!! 교토 돈부리 가시면 사케동 저 대신 꼭 드셔보시는걸루

가게 분위기 좋네요.

팔로할게요 용쌤님 자주뵈요~

네네 !!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는 뉴스피드에서 자주 뵈고 있었다는

돈부리 전문이군요~!
맛이 궁금해지네요^^

이번 주말에는 돈부리로 외식 갑시다

저의 주식을 한국에서 보니 반갑네요ㅋㅋㅋㅋ

주식이라뇨 일본에 계신건가여

네 저는 일본에 살고 있습니다.

@먹스팀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용소로13번길 61
@muksteem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용소로13번길 61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