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부천 고담2015 깔끔한 분위기의 파스타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yooha2 유하입니다
오늘은 깔끔한 분위기의 파스타집 고담 2015를 소개할게요!


고담1.jpg

고담2015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177 48
매일 11:30 - 01:00
일요일 11:30 - 22:00


고담2015는 부천중동현대백화점 먹자골목
끝에 있는 파스타집으로 간판이 큰편이라 그리 어렵지 않게 찾아 가실 수 있어요.

고담2.jpg

전체적으로 화이트 느낌의 인테리어로 깔끔하면서도 분위기가 좋은 편이에요. 보통은 커플들은 쇼파에 앉고, 소개팅 하는 분들은 창가쪽을 주로 앉으시더라구요.

테이블은 미리 깔끔하세 세팅이 완료되어있었어요.

고담3.jpg

고담2015는 파스타, 스테이크, 라이스, 샐러드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대는 1만원대에서 3만원대 까지 다양한 편이에요.

이 근처 파스타집과 가격이 비슷비슷하거나 살짝 높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날 저는 파스타와 라이스를 주문했어요.

고담4.jpg

가운데 쇼파자리외에도 이렇게 창가자리가 예쁘게 있는데요. 친구들이랑도 가보고 남친이랑도 가봤는데, 주로 창가쪽에서 소개팅이 많이 이뤄지더라구요 ㅋㅋㅋ

남친이랑 둘이서 설렌다며 ..ㅋㅋ(니들이 왴ㅋㅋ)

고담6.jpg

비프버터라이스

고기가 살짝 힘줄부분이 나와서 질긴면이었지만,
그래도 상당히 맛있었어요
샐러드도 같이 나와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담5.jpg

새우 오일파스타

저는 평소에 느끼한걸 좋아하지 않아서
크림소스나 오일파스타류는 그다지 고르지 않는편인데, 이건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살짝 매콤한맛이 있으면서도 의외로 깔끔해서 매력적이더라구요. 같이간 사람들 모두 만족했어요.


이날은 음료1잔 메뉴2가지 총3만6천원이 나왔어요.

사실 부천 현대백화점 근처 파스타집들이 맛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고담2015는 살짝 다른 메뉴들도 있고, 맛도 만족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은편이라 소개팅장소로 손색 없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고담2015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1동 1166-1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오일파스타 ㅠㅠ전 오일파스타 진짜 좋아해요!! 저희동네는
파스타집이 희안하게 없어지고있어서 슬퍼요;ㅂ;.. 사진만바도 군침이도네요^^

헉 없어진다니 ㅠㅠㅠ
곧 그자리에 맛난 가게들로 꽉꽉 채워질거에요~

하이님 포스팅 너무 좋아요!!
저 못가본집인데 두근두근:)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
이근처 파스타집이랑 느낌이 살짝 달라서 저는 추천드려요~~
꽤 괜찮아요~~

godam food is the best

thank you^^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oha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 저 부천 사는데 가봐야 겠어요

여기 꽤 괜찮아요~~

꿀꺽❤
맛있을거 같아요.

스파게티는 언제나 맛난거 같아여~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97.12
ETH 2932.1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