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팔당 미사리 한 여름의 행복 "팔당냉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반갑습니다 :)
@young-jun 입니다 !

미사리에 유명한 맛집!
"팔당냉면"본점은 미사대로에서 하남스타필드 가는길 전에 위치해있습니다.
평일에도 간간히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고
주말에가면 정말 시간대 못마추면 줄이 어마어마하게 늦어져 있습니다!

팔당냉면2.jpg

이거슨 즉! 많은 사람들이 맛집인걸 인정한거겠죠?! :)
그리고 왠지 ㅋㅋ기다리다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친구가 전날 술을 잔뜩 마시고 ㅋㅋ
해장으로 냉면이 먹고 싶다고해서 저희 집에서 가까운
"팔당냉면"으로 바로 고고!!

저희가 도착했을땐 시간이 5시?쯤이였기때문에 다행히 웨이팅은 5분?정도만 기다리고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나이스 타이밍!'

북적북적 붐비는 식당안 모습 ㅋㅋ
가족단위가 제일 많더라구요!

팔당냉면4.jpg

주방도 함 찍고 싶었으나
자리가 썩 좋지가않아서 ㅜㅜ..

아쉬운데로 한컷 ㅋㅋㅋㅋ

팔당냉면5.jpg

이제 주문을 해야겠죠?!

팔당냉면3.jpg

냉면만 파는게 아니고 쭈꾸미볶음, 낚지볶음도 팔고있었네요.

하지만 저희는 원래의 목적을 달성하기위해 냉면으로~!

친구랑 나눠먹기로 하고 각각 비냉1 + 물냉1 를 시켰습니다
냉면도 짬짜면처럼 반반있는곳이 많다면 참 좋은텐데 말이죠 ㅋㅋ

역시 남자답게!! 둘다 곱배기로!~! (크으으 남좌~!!!)

역시 전문점답게 주문 후 얼마 걸리지않고 메뉴가 나왔습니다~!
빠른 서빙은 언제나 환영환영 Good!!!!!

팔당냉면6.jpg

숯불고기 냉면이기 때문에 숯불고기가 같이 똬악!
나왔는데요 ㅋㅋ보시는거처럼 잘라지지 않고
큰덩이로 툭 내주십니다 ㅋㅋ
근데 잘라진것보다 저렇게 주는게 저는 개인적으로 더 맛있어보이더라구요.!

팔당냉면7.jpg

이제 성큼 바로 앞에온 여름에 너무나 인기있는 별미!
물. 냉. 면. ~!!!
육수에 간이 잘되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성인부터 아이까지 다 입맛에 맞을 대중적인 맛이기에 정말 추천드리는 물냉면입니다 ^^!

팔당냉면8.jpg

매콤한 비빔냉면!
처음에 딱 먹었을땐 '오 매콤한데~!' 였으나 ㅋㅋ
계속먹으면 좀 입안이 얼얼할수 있습니다.
그럴땐! 같이나온 숯불고기와 같이먹어주면 밸런스가 딱 잡히면서
기가막히 조합이 완성됩니다. ! !

곱배기로 시키니 확실히 양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흰 남김없이 다 먹고 나왔죠 ㅋㅋㅋ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물냉면과 매콤한 비냉 한 그릇으로 행복을 느껴보세요.!!ㅋㅋ

*위치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624
*추천 : 숯불고기 물냉면, 숯불고기 비빔냉면


맛집정보

팔당냉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Tasteem]팔당 미사리 한 여름의 행복 "팔당냉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3일전 포스팅입니다 ^^;
테이스팀 이벤트 참여하느라 다시 포스팅한것이니
보셨던 분들은 과감히 패쓰~! 해주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ung-ju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여름엔 냉면이죠ㅋ
냉면 2개를 시켰는데, 저 꼬기는 뭔가 했더니, 숯불고기 냉면이라 같이 나오는 거군요ㅋㅋㅋㅋ

5시에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이 5분이면 완전 맛집인데요~

이제 점점 저곳은 1시간 웨이팅이 일상이 되는곳이 됩니다 ㅠ_ㅠㅋㅋ
여름에는 가볍게 먹으로가기 힘들곳이죠 ! ㅎㅎ

체인점은 아닌가봐요ㅠㅠ
하남은 쫌 거리가 있는데, 일부러 찾아가도 웨이팅이 길다면ㅠㅠ

ㅜㅜ 거리가 머시다면... 안타깝습니다
양평이나 가평등 이쪽 놀러오실때 들리시면 좋을꺼같아요!! ㅎㅎ

얼마전 봤던 포스팅이네용^^보면 볼수록 먹음직 스럽네요👍

중복포스팅에 또 답글을 달아주시다니
정말 외모마큼 마음씨도 아름다우십니다.!!!!!!

방금 보다가 침고였어요 ㅠㅠ 저런 냉면 넘 좋아요. 맘같아선 지금가서 물냉 비냉 두개 먹고싶네요 ㅠ

냉면은 사랑♡입니다 ㅋㅋ

저두 물냉비냉도 짬짜면처럼 반반 메뉴 있었음 좋겠어요 ㅋㅋ
먹을때마다 고민된다는;;ㅎㅎ

맞아요!! 반반!! 아 원츄 하프 앤 하프 !! ㅋㅋ

테이스팀 좋죵? ㅎㅎ
화이팅입니다!^^

중복포스팅에 답글 또 감사합니다 :)

유명한 곳이죠~~~

중복포스팅에 답글 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 저여기 알아요! 벌써 몇년전이네요~ 여긴 여전하군용~

오!! 여길 아시는군요! ㅋㅋ오래된 맛집이죠!
지금은 예전건물에서 이사해서 더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