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국물이 끝내줘요! 하남 '장원닭한마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반갑습니다 :)
@young-jun 입니다 !

여러분들 닭한마리 좋아하시나요?!
저는 담백한 육수에 삼계탕처럼 푹~끓인 닭한마리를 너무너무 사랑한답니다!

특히 추운겨울에도 맛있지만~
요즘처럼 더위가 시작되고 기력?이 쇠한다 싶을때
보양식처럼 닭한마리 먹어주면 다시 기운이 뿜뿜!한답니다 ㅋㅋ

제 서식지가 하남이다보니 아무래도 동네에서 맛집을 주로 찾아다니곤 하는데요
이집 정말 끝내주는 집입니다!

식당이 보통들 1층에 많이 위치하고 있지만
이집은 숨은맛집?같은 느낌으로 아파트 상가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장원1-vert.jpg

닭한마리 먹으로 가는 이날도 꽤나 날씨가 더웠기에
어서 이열치열로 더위를 날려버리고 싶어서 어서어서~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ㅋㅋ

장원3.jpg

계단을 총총 올라가서 우측 커버를 싹 트니 반가운
'장원 닭한마리'가 눈에 보이는군요.!ㅋㅋ

장원4-horz-vert.jpg

저희가 방분한 시간이 식사하기엔 애매한 4시반?쯤이였나 ㅋㅋ그래가지고
사장님들이 저녁장사 준비중이시더라구요~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주방이 시야에 탁~트이게 보여서 좋더라구요 !
전 항상 어딜가든지 오픈주방을 선호한답니다~
손님으로써 오픈주방인 식당에 들어가면 아무래도 믿음?이 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있거든요 :)

장원8.jpg

바쁜시간이 아니라 여유있게 저희는 식사를 할 수 있었죠~ㅋㅋ좋다좋아
창가쪽 자리에 위치하고~

장원11-horz.jpg

이제 주문을 해야겠죠!?
자 한번 봐 봅시다~~~

장원13-vert.jpg

고민없이 맑은 육수로 푹 끓인 '닭한마리' ㄱㄱㄱ!!
저랑 같이간 제친구는 정말 저보다 닭한마리를 더 사랑하는 친구랍니다

아침에 닭요리 먹고 나왔는데 저랑 또 닭한마리를 먹고 있다는....대단해 ㅋㅋㅋ

기다리면서 본 육수의 대한 설명을 읽어봤어요~
아 역시 여기 닭한마리를 먹으면 기력이 회복대는 이유가 있었군요.!!ㅋㅋ

장원9.jpg

잠시 기다리니 셋팅된 맛있는 한상~!

장원16.jpg

아 맞다! 여기 가장 좋은점이 닭똥집!!
모래집 볶음을 첫상에 서비스로 주셔요~
이거 너무너무 맛있습니다ㅋㅋ 그리고 멸치젓갈장?을 같이 주시는데 이거 쌈싸먹으면 정말 크으으으!!
저녁에 먹을때는 추가해서 지인들하고 소주안주로 정말 맛있게 먹을때가 많답니다 ㅋㅋ

장원17.jpg
장원19-vert.jpg

닭한마리 맛있게 먹는 비법중에 은근히 중요한 한 요소?가 있답니다!
그거슨~~~바로!
각 식당마다 본인의 시크릿비법으로 만든 소쓰!!

장원21-horz.jpg

여기 하남 '장원닭한마리'는 과일과무?같은걸로 갈아만든 상큼한 소스에
다대기와 겨자, 부추를 솩솩 썩어서 닭한마리를 촵촵 찍어먹습니다 ㅋㅋ

이거 정말 맛있어요.!!
전 특히 부추를 좋아해서 ~ 부추에 많이 버무려서 닭고기살하고 같이 먹는답니다 ㅋㅋ

장원24.jpg

크으~ 닭을 한번 익혀서 주시기때문에
긴 기다림없이 한번만 팔팔 끓이면 바로 흡입가능했습니다 ㅋㅋ

여러 약재가 들어간 육수와 각종 배추와 버섯등 야채도 푸짐히 주셔서
닭한마리 샤브샤브 같은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서 굿굿!!

장원26-horz.jpg

역시 요런 맛있는 요리에는
적당한 한잔?!이 필요합니다 ㅋㅋ 캬아~!

어느덧 닭들을 다 건저먹고
빠질 수 없는 사리추가타임!!ㅋㅋ

역시 닭육수에는 칼국수 사리죠~~

장원27.jpg

저는 닭한마리 먹을 때 좋은점이
처음에 나올때보다 닭을 계속 넣은상태에서 육수를 끓이니까
마지막에 사리추가하는 타이밍에 육수가 거의 10배는 더 맛있어지는거 같아요!!

장원28.jpg

너무너무 맛있는 칼국수사리!!
닭한마리 만큼 맛있는게
또 닭칼국수인데.. 조만간 닭칼국수도 클리어하로 가야겠어요 ㅋㅋ

장원29-horz.jpg

친구랑 시간가는줄모르고 미친듯이 먹방을 찍으니 ㅋㅋ
어느덧 저희 앞에는

장원30.jpg

폭풍이휩슬고간 자리 같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한 4명이서오면 밥까지 볶아먹는데.. 아쉬웠어요 ㅋㅋ

친구랑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기분좋게 배를 두드리며 나왔답니다 :)

여러분들도 곧 다가올 한여름 더위를 이겨내기위해!
몸에 좋은 보양식!!
닭한마리 한상 어떠신가요?!!!

장원7.jpg
장원메인.jpg
장원닭한마리 지도.png

*위치 : 경기도 하남시 대청로 50-1 한신백송상가 2층
*추천 : 닭한마리 !!!!!!


맛집정보

장원닭한마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Tasteem] 국물이 끝내줘요! 하남 '장원닭한마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아아아 아아아아... 닭고기 완전 야들야들 할 것 같고 국물은 담백해보이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ㅠㅠㅠ

Congratulations @young-ju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뜨아~ 중복 포스팅에 다가오는 초복 포스팅이라
생각하고 이미 선보팅 후글읽기 ㅋㅋ

먹사를 모두 관람(?) 후 급 배고프다가 배부름 ㅋㅋ
감사합니다 ^^

센스넘치시는 초복~! ㅋㅋ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ung-ju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여름 보양식으로 최고일듯해요~
특히 닭육수에 칼국수사리는
너무 맛있을것같아요!^0^

맞아요! 편하게 접할 수 있는 보양식이죠 :)

먹스팀 포스팅 깔끔하네요~
저도 어제 삼계탕 먹었는뎅,
테이스팀을 생각못하고 사진을 안찍었네요
ㅋㅋㅋㅋㅋ

저랑 같이 보양하셨군요!ㅋㅋ

와 !! 저 소스 비법 알고싶네요 ! 닭고기에 찍어먹는 매콤한맛이 최고일것같아요 ㅠㅠ

Tasteem 등록법을 잘 몰라서 또 중복 포스팅이 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요 :)

깔끔하게 사진을 잘찍으신거같아요~
더워지고있는 현날씨에 몸보신으로도 좋은요리네요 ๑′ᴗ‵๑

헛. 닭한마리!!
프듀48보는데 닭한마리 나와 군침을 흘렸는데 영준님네서도 보니 더욱 먹고 싶습니다!!
소스가 맛있어보입니다. 소스가 그 집의 특별함을 좌우하더라구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860.84
ETH 3017.1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