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키츠네(Cafe Kitsune)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모테산도에 간다면 꼭 한번들러보세요

한국에도 많이 알려진 프랑스 브랜드
메종 키츠네가 운영하는

카페 키츠네가 도쿄 아오야마(오모테산도)에 있답니다

키츠네는 일본어로 여우라는뜻이에요

다녀온지는 꽤 되었지만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의 카페여서 소개해드려요

IMG_1825.jpg

아마 인스타에서 많이 보셨을수도 있겠지만
도쿄를 여행하는 여성분들이
블루보틀 이상으로 많이 방문하는곳이에요

IMG_1815.jpg

야외에서도 드실수 있는 분위기 너무좋은곳입니다

IMG_1813.jpg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예뻐요

IMG_4099.JPG

카페 키츠네의 머그나 굿즈등도 팔고있답니다

IMG_1816.jpg

IMG_1817.jpg

IMG_1818.jpg

가격은 살짝 비싸지만
정말 하나하나 다 사고싶었답니다

IMG_1822.jpg

저는 언제나 라떼를 즐겨마셔서
이번에도 라떼!
예쁜 컵에 담긴 라떼가
먹기 아까웠다는 ㅎㅎㅎ

여러분도 도쿄에 여항하시게 되시면
꼭 들려보세요

전 세계 프랑스와 도쿄밖에 없다고 하네요 :)


맛집정보

카페 키츠네

score

3 Chome-17-1 Minamiaoyama, Minato-ku, Tōkyō-to 107-0062 일본


카페 키츠네(Cafe Kitsun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헉 ㅎㅎ 저도 카페 키츠네를 올리려고 했는데^^
도쿄 카페 투어로 싹 돌아본 곳중 한곳이네요 ㅎ
여기 라떼 맛나더라구요
카페 직원들도 옛느낌도 나고 ㅎㅎ
도쿄에 가면 꼭 들러 보는 카페에요^^
선팔과 보팅 하고 갑니다~ 자주 뵈요~

앗 ㅎㅎ
죄송(?)해요 ㅎㅎ
저도 팔로우 할께요 ^^
카페 키츠네 라떼 넘맛나용 ㅎㅎ

죄송까지야 ㅎㅎㅎ
자주 뵈요 ^_^

도쿄 가고 싶어요
혹시라도 가개 돠면 꼭들러 볼께여
요번생애 갈수 있을까요 도쿄 ㅎ ㅎ

꼭 다녀오세요 ^^
정말 매력 있는도시에요
팔로워 했습니다 :)

올 하반기나 내년에는 꼭 도쿄를 다녀오고싶은뎅 ㅠㅠ

하반기에 도전해보세요 :) 요즘 LCC도 많고 호텔도 저렴한곳도 많아요 그리고 무엇보가 가까워서 2박3일도 충분하답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yourchoi85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캬오! 사진이 너무 ㅋㅋㅋㅋ 아 배고픈데 클났어요. 비상사태!!!!

어여 맛난거 드셔요 ㅎㅎㅎ

와웅~ 예쁜 까페네요.
한국에도 있으면 사람 엄청 많이 갈듯 싶어요^^

넹 ㅎㅎ 그래서그런지 한국 사람들 정말 마니가는거 같아요 ㅎㅎ

Congratulations @yourchoi85!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