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마카롱 추천/반월당 5번출구에 위치한 겸카롱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어요?

저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대구 유명한 마카롱집입니다 !
반월당 5번출구에서 나와 조금만 걸어 가다보면 나오는
겸카롱 이라는 집!!!!!!
제가 밥을 조아하지 이런 간식 종류를 그다지 조아하지 않는데
마카롱은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가끔씩 사먹는 답니당 ㅎㅎㅎ

그런데 많이 사서 가고 싶어도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마카롱을 사두면 다 녹아버리고 해서.... 그 자리에서 바로 먹으려고 두개만 사러 갔어요
제가 이 겸카롱에서 제일 조아하는 마카롱은 고구마케이크마카롱인뎅 이날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인절미와 황치즈로 구입 하려고 갔어요

미리 겸카롱 인스타를 보고 황치즈와 인절미를 찍어두고 갔지요 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730_110103875.jpg

제가 어제 갔었는데
29일 일요일 라인업 !!!

KakaoTalk_20180730_110103373.jpg

여기서 제가 고른 황치즈와 인절미 !!!
시내나가서 밥먹고 마카롱 집 가서 마카롱 사서 카페가고 싶었지만............
빨리안가면 품절이 되기 때문에
시내에 주차하고 바로 쫓아가서 구입 !!!!!
여러개 사고 싶지만......
조금만 들고 다녀도 다 녹아 버리기 때문에 제가 골라논 두개로 구입

KakaoTalk_20180730_110105436.jpg
인절미와 황치즈 헤헤헤헤헿

단걸 먹으면 행복해지죠오오~~

이때 밥집에 가서 밥을 먹어야 햇는데
녹기전에 빨리 먹고 싶어서
어쩌지 하다가..
지하상가 에 앉아서....인절미 마카롱 먹었어용.. 하.......
카페가서 우아하게 먹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

카페는 밥먹고 갈꺼라서.. 그때되면 녹을게 뻔헤...
바로 먹었어용 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

KakaoTalk_20180730_110104866.jpg

KakaoTalk_20180730_110104376.jpg

ㅎㅎㅎㅎㅎㅎㅎ지하상가에 앉아서 마카롱 먹기 조금 부끄러웠지만 ..
너무 맛있어서.. 하하하 부끄럼도 잊었답니다

인절미 맛있어요 !!
뚱뚱한 마카롱 !!!!
뚱카롱 !! 인절미 맛 !! 짱 맛있!!
많이 달지도 않고 진짜 인절미 먹는맛
쫀득 하고 진자 맛나요

여기 겸카롱 마카롱 진짜 맛있어요 ^^
진짜진짜 추천합니당 ㅋㅋㅋㅋ

두개 먹을까? 햇는데 밥도 먹어야 하고.. 해서 안먹었는데.....
밥먹고 나오니...다 다다다다.. 녹아있... 하하하하ㅏ핳

카페가서 녹아도 그냥 먹을까? 했는데
남자친구가 집가서 냉장고 넣어두고 ..먹으라고..해서
현재 저희집 냉장고에 모셔뒀어요..
집에가서 먹어야죠 ㅋㅋㅋ
근데 왠지..어마가 먹었을꺼 같아요 ㅎㅎㅎㅎㅎ

KakaoTalk_20180730_110105992.jpg

겸카롱 주소는 대구 중구 남산동 914-2

영업은 월화수 정기 휴무 !!! 영업은 월화수 제외한 날 12시 부터 !!!인거 같아요

KakaoTalk_20180730_111640687.jpg
▲요건 겸카롱 인스타 아이디 !!!
요기 들어가면 영업날 라이업이 올라와용 ^^

저도 매일 여기 보고 간답니다
언능 고구마케이크맛 나오면 좋겠어용 ㅋㅋ

대구 오셔서 마카롱 먹고 싶으신분
대구 사시는 분

요 겸카롱 마카롱 먹으러 가보세용 !! 맛나요


맛집정보

겸카롱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 914-2


대구 마카롱 추천/반월당 5번출구에 위치한 겸카롱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개인적으로 초코칩 마카롱이 가장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ㅎ말차 초코칩이용? ㅎㅎㅎㅎㅎㅎ다음에 저도 사먹어 볼려구용 ㅎㅎㅎ리얼돼지바 도 꼭 !!! ㅎㅎㅎ날 시원해지면 저기 있는거 다 사먹어보고 포스팅 하겠습니당 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unny093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세상에서 제일 맛나 보여요...ㅠㅠ

세상에서 젤 맛난 마카롱 ㅎㅎㅎㅎㅎㅎ넘나 맛있어용..

인절미 마카롱 맛있어보이네요
커피한잔하고 마카롱 한입~ 먹으면 행복할거 같아요

인절미 마카롱 헤헿 진짜 맛있었어용 ㅎㅎㅎㅎㅎㅎㅎ아아에 마카롱 짱이죵 ㅎㅎㅎㅎ

이런 날씨는 마카롱을 보냉백에 넣어 가도
녹아 버릴 것만 같은 날씨예요 ㅠㅠ
황치즈 마카롱은 무슨 맛일까요 ㅇㅅㅇ
저도 마카롱 좋아해서 자주 먹는 단골집이 있는데 치즈가 들어간 마카롱은 못 봐서 궁금하네요 ㅋㅋ

보냉백 해서 여러개 살까 하다가..... 계속 들고다니면 아무 소용이 없을거 같아... ㅠㅠㅠㅠ흑... 황치즈 제가 오늘 저녁에 먹어볼게용 ㅎㅎㅎㅎㅎㅎㅎㅎ뽀또맛이라는뎅 ㅎㅎㅎ저도 넘 궁금해용 ㅎㅎㅎ

마카롱들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먹기 아까울거 같아요 ㅠㅠ

캐릭터 마카롱 샀을대는 진짜 너무 아까워서 사진 찍을수 있을때까지 다 찍고 먹으려다가 사진 더 찍고 ㅋㅋㅋㅋㅋㅋ그렇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용 ㅎㅎㅎㅎㅎㅎ

저거 투명 봉다리에 넣어주니깐 좋네요!!! 저렇게 들고다니면 사람들이 모두 부러운 눈으로 쳐다볼거에요!!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마니 산 날은 투명한 봉다리 당당하게 들고 다녔었는데 어제는 두개사서 허겁지겁 하나 먹고 나니 초라하게 남은 하나는 ....다 녹아서 ㅋㅋㅋㅋ그냥 가방에 쑤셔 넣었어용 ㅋㅋㅋㅋ다음에 날 좀 시원해 지면 마니 마니 살려구용 ㅎㅎㅎㅎ

와... 비주얼도 대박! 도톰하니 정말 맛있어보여요 +_+

ㅎㅎㅎ 딘짜 딘짜 맛나용 +.+흐흐 마카롱은 사랑입니닷 흐흐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 91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