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빵맨머리에서 흘러나온 카레로 만든 카레우동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커밍아웃을 하자면 난 카레덕후다.
코코이찌방카레도 좋아하고 급식카레도 좋아하고
3분카레도 좋아하고 카레에 난을 찍어먹는 인도카레도
짱짱 좋아한다.

그중에서도 카레우동페티쉬가 가장 심한것 같다.
넝~담아니고 학교다닐때 하루에 카레우동만 3번먹은적도 있다.

사실 이번에 도쿄갔을때도 단골 카레우동집을
가고싶었지만 숙소에서 거리가 너무 멀어서 못가서
아쉽기는 했지만 새로운 카레우동집을 발견했으니
후회는 없다.

KakaoTalk_20180522_142853249.jpg

쯔루통탄.
이름부터가 뭔가 기묘하다.
쯔루통탄.
사실 전부터 친구가 꼭 가보라고 했던 우동집이였는데
응안가 하던곳이였다.

밤12시 가부기쵸의 수많은 형들의 술마시고 가라는
제안을 최영장군빙의해서 무시하고 걸어가다가
우연히 찾은이곳은 정말 끝내줬다.

KakaoTalk_20180522_142853452.jpg

돈까스는 그저그랬다.
근데 사실 돈까스는 눈에 들어오지도않았다.
우동그릇이 농담이 아니라 내얼굴 2개는 들어갈만한
크기의 그릇에 우동이 담겨나왔다.

참고로 우동의양도 3배까지 무료로 조절할 수 있다.
2배짜리가 이정도 그릇에 나오는데 3배짜리는
얼마나 더 큰 그릇에 나오는 걸까.
넘나 궁금해서 다음달에 가서 확인해봐야겠다.

그리고 맛도 놀라움에 비례했다.
일단 카레가 안묽어서 너무 좋았다.
면도 트앵트앵한것이 카레우동덕후로써
새로운 맛집을 찾아서 너무 행복했다.

카레우동을 한번도 안먹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사람은 없을것이다.
내생각에 카레우동집에서는 조미료로 마약을
넣는것 같다.
이건 진짜확실하다.


맛집 정보


쯔루통탄 가부기쵸
👑👑 -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
일본 〒160-0021 Tōkyō-to, Shinjuku-ku, Kabukichō, 2 Chome−26, 新宿区 歌舞伎町 2 26 3 網元ビルB1F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카레는 안좋아할수가 없다!ㅠㅡㅠ
현지의 카레우동이군요!

카레덕후가 미래다!!! ㅜㅠ
카레화이팅

카레우동은 먹어본적 없어요~
한번먹으면 끊을수 없겠죵

헐 카레우동을 아직도 안드셔보셨다니 !!!
이번주에라도 꼭 드세여 진짜 존맛

카레우동은 어떤맛인가요?
사진을 보니 카레에 우동을 투척한걸로 보여서 우동이라기보다는 카레국물맛이 그대로 상상이 되는데요~

카레도 어떤카레냐에 따라서 맛이조금씩 다른데
일반적으로 밥이랑 먹는 카레보다 조금더 수프에 가까운 카레라고 해야할까여..ㅋㅋㅋㅋ

하.... 저도 ... 카레 엄청 좋아 하는데 ㅠㅡㅠ 탐납니다

헐 형강남역에도 카레우동맛있는데 사주떼여

인도가시면 좋으실것같아요
카레의 진정한맛! 느끼실수있지않으실까..하고 생각해봅니다☺

진짜 카레먹고싶어서 인도갈까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갈사람이없어서...ㅜㅠ

코코이찌 카레우동도 트앵트앵한 것이 쫠깃쫠깃하고 맛있음.

한국 코코이찌 너무비쌈 사기꾼이야!!!!

인도카레 난? 란? 도 좋아하시나요?ㅎㅎㅎ
찍어 먹으면 맛있는데..ㅎㅎ

난 없어서 못먹져....ㅋㅋㅋㅋㅋㅋ
진짜 치즈난이랑 치킨카레만있으면평생살수있을거같아여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enigam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일본 현지 카레 우동이라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진짜 일본가시면 꼭 드세여 ㅜㅠ

카레우동이라니 특이하네요ㅎㅎ
쯔루통탄이라는 이름은 열배는 더 특이..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