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유행이 지나도 여전히 사랑하는 시카고피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지난번엔 오리지날시카고엘 다녀왔습니다.
약 4-5년전쯤 시카고 피자가 대유행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때는 한창 학생때라 친구들이랑 자주 먹으러 가곤 했었는데, 직장인이 된 지금은 잘 가질 않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칼로리 때문이겠죠?)

일년만에 만나는 친구와 국밥을 먹으러 가려 했으나, 가려고 했던곳이 이미 마감이라 결국 옆건물 피자집으로 오게 되었네요. 밤 11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안국역에서 5분정도 걸어오시면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IMG_2136.jpg

가장 기본맛인 클래식 토마토 시카고 피자(2만원)를 주문했답니다.
사진이 어둡게 나온것은.. 매장이 어두웠기 때문입니다 ㅠ

맥주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 였어요~

IMG_2134.jpg

저는 청도맥주를, 친구는 호가든을 주문~
피자랑 맛있게 냠냠...

작은 사이즈 피자로 시켰는데 남기지 않고 딱 기분좋게 먹었어요. 양이 크신 분들은 두분이 가실 땐 사이드 하나 더 주문하시면 딱 맞을것 같아요.ㅎㅎ

그럼 다음 리뷰때 보아요~!


맛집정보

오리지널 시카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동 북촌로5길 54


[Tasteem] 유행이 지나도 여전히 사랑하는 시카고피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눈으로만 봐도 맛이 느껴집니다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zenn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