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한 카페] 바른 마음으로 만든 맛있는 건강음료 '더 쉐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꼼마에요 :)
오늘은 [내가 사랑한 카페]를 주제로 글을 쓰게 되었네요!

내가 사랑한 카페, 힘들때나 기쁠때나 찾고싶은 카페는 어디일까 차분히 생각을 해보았는데요.

'더 쉐어(The share)'라는 카페가 딱 떠오르더라구요!
시험기간동안 공부하면서 자주 방문했던 곳이고,
공부에 찌든 저를 힐링시켜주던 느리고 차분한 분위기,
건강한 마음으로 만든 건강한 음료를 잊을 수 없었어요

1.jpg

5.jpg

Cafe The Share의 약속을 보고 완전 감동받았어요!
요즘에도 이렇게 착하고 바른 생각을 가지고 카페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니!
이런 곳은 정말 잘 됐으면 좋겠더라구요

2.jpg

3.jpg

4.jpg

더 쉐어 카페의 메뉴판이에요.
바른 마음으로 운영하는 카페인만큼,
착하고 건강한 음료가 이 카페의 트레이드마크에요!
쑥부쟁이라떼, 트리플베리라떼, 냉침숙성밀크티 등등
유자청 같은 음료도 직접 담근 수제청만 사용한답니다 :)

7.jpg

계산대 옆에 놓여진 투명한 쇼케이스에요 :)
케이크는 없지만, 건강한 수제청과 밀크티, 요거트 등등
보기만해도 건강한 달콤함에 기분 좋아지지않나요?

8.jpg

9.jpg

제가 이 카페에서 정말정말 애정하는 '냉침숙성밀크티'에요!
밀크티를 주문하고, 직접 냉장고에서 밀크티를 꺼내
사장님께 드리면 됩니당 :)
따뜻하게 마셔도, 시원하게 마셔도 맛있더라구요

10.jpg

11.jpg

네 제가 한 번 밀크티를 먹어보겠습니다!
이 카페는 모든 음료가 벤티 사이즈에요. 엄청 큰 사이즈!
덕분에 맛있는 밀크티를 양껏 마실수 있어서 행복 ㅠ.ㅠ

프랜차이즈에서 판매하는 인위적이고 강한 단맛의 밀크티와는 확실히 다른 맛이에요. 은은하면서 부드럽게 입안에 감도는 밀크티의 향이 매력적이고, 깊고 부담스럽지 않게 느껴지는 홍차의 맛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정말 천천히 오래동안 감도는 맛이었어요 :)

13.jpg

제가 두 번째로 방문했을 때, 도전했던 쑥부쟁이라떼.
율무차와 미숫가루와 같은 고소한 곡물라떼 맛이 나요!
확실히 자극적이지 않아서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은은하고 따뜻한 느낌이 좋아서 자꾸 찾아가고 싶어지는 더쉐어 카페처럼, 음료들도 은은하면서 깊게 여운이 남는 맛이었어요 :)

15.jpg

카페에 놓여져있던 제가 정말 좋아하는 책.
'미움받을 용기2'
오랜만에 책도 읽으면서 시간 보냈어요 :)

KakaoTalk_20181115_164256004.jpg

따뜻한 음료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음료를 소개하자면, 단연 '녹차현미라떼'랍니다 :)
곡물의 고소함과 담백함이 따뜻한 우유와 참 잘어울리고, 향과 맛이 오랫동안 입 안에 감돌아서 음료 한 잔을 마시는 내내 행복했거든요!

KakaoTalk_20181115_164006183.jpg

최근에 주문했던 건강하고 상큼한 자몽청! 마침 자몽청을 주문하는데 생활한복을 입으신 또 다른 사장님께서 카페로 들어오시더라구요 >.< 재료를 직접 사오셨는지 많은 장바구니와 함께 들어오셨네요!
보자마자 자몽청에 대한 믿음이 쑥쑥!!! 역시나 달콤하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자몽 알갱이들이 그대로 느껴져서 완전 Fresh했어요 :)

KakaoTalk_20181115_164254934.jpg

그리고 오늘입니다. 영어 공부를 떼놓을 수 없는 대학생이기에 영어책 들고 더쉐어 카페를 찾아갔어요 :)
오늘도 내가 사랑한 카페 'The Share' 앞으로도 잔뜩 사랑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ㅎㅎ


맛집정보

더쉐어 카페 (The Share)

score

대한민국 수원시 원천동 영통구 원천동 38-26번지 206호 캠퍼스빌 수원시 경기도 KR


[내가 사랑한 카페] 바른 마음으로 만든 맛있는 건강음료 '더 쉐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수원시 원천동 영통구 원천동 38-26번지 206호 캠퍼스빌 수원시 경기도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zzi00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zzi0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밀크티 한번먹어보고싶네용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