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이태리 음식점, 그 맛 이상의 추억을 만드는 테이스팅룸 (IFC몰 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퓨전 이태리 레스토랑인 테이스팅룸입니다.

와이프와 연애시절에, 3번째로 방문했던곳은 테이스팅룸 서래마을점이었는데, 파격적인 메뉴와 독특한 분위기로 지금까지 기억에 남습니다.

그 이후, 큰 인기를 얻어. 서울내 여러곳에 확장을 했는데요. 테이스팅룸은 서울 아래의 지역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청담점, 서래마을점, 이태원점, 갤러리아점, 코엑스점, 롯데 월드타워점, IFC몰점

저희 가족은, IFC몰에 볼일이 있어 방문했다가, 옛 추억도 살릴겸, 오랫만에 테이스팅룸의 특별한 맛을 느끼고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1.jpg

분위기

2.jpg

IFC점도 테이스팅룸의 분위기를 살려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약간의 웨이팅은 필수입니다.

메뉴

가격은 조금 있는편이지만, 그 어떤 메뉴도 실패하지 않는다는 테이스팀룸의 메뉴판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중 2가지를 주문했습니다.

3.jpg

4.jpg

5.jpg

spinach flat bread (일명 풀때기빵, 시금치피자)

베이컨과 시금치가 듬뿍 올라간 플랫 브레드입니다. 시금치를 좋아하지 않으신다 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와이프가, 시금치를 잘 먹지 않는데.. 시금치가 이렇게 맛있는건지 몰랐다고 했으니깐요. 분위기때문일지도 모릅니다.

6.jpg

7.jpg

crispy tripe jambalaya (일명 곱창리조또)

특이하게 한우 곱창과 수란이 곁들어진 잠발라야입니다. 약간 매콤한 맛이 있지만,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답게 정말 맛있습니다.

8.jpg

frypan cookie ice cream (오레오 아이스크림)

이곳은 디저트의 천국이라고도 불리는데, 어마어마한 고칼로리의 단맛이 다시 이곳을 생각나게 해줍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으뜸인 오레오 아이스크림입니다. 오레오와, 아이스크림을 얹어 후라이팬에 구운 디저트입니다.

9.jpg

IFC몰 지점은, 다른 지점과는 좀 다르게.. 여의도에 위치하다보니, 연인들만큼이나 가족단위의 방문객도 굉장히 많은것이 특이했습니다. 가족뿐만 아니라, 연인들끼리도 방문하여 맛있는 이태리 음식의 맛 이상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수 있는 식당이라고 말씀드립니다.
특별한날,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0.jpg


맛집정보

테이스팅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 1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런 음식점 정말 한번 가보고 싶은데 기회가 안되네요.^^;;
늘 삼겹살만...ㅋㅋㅋ
눈으로라도 많이 먹고 갑니다.^^

서래마을에서 믿음이 가네요 ㅎㅎ
맛집많은곳이니가요
아 다 맛있어보이네요

오오
테이스팀에 테이스팅룸?!?!?!
절묘한 조합입니다.

아 혀꼬여ㅡㅡㅋ

헤헷

풀떼기빵은 맛이 반전인가봅니다^^

아...! 예전에 갔떤기억이 납니다... 야밤에 보니 더 먹고싶네요..

테이스팅룸 지나가다가 봤었는데! 너무 고급지고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zing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분위기가 좋아보이네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보팅했어요 맞팔 부탁합니다!

넘 이쁜 매장이네요~곱창리조또 무지 궁금하네요 ㅎㅎ

ㅎㅎ 맛있겠네요 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