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피자마루에서 데이트^^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담백하고 좋아요.

@zzong81



피자마루1.jpg

피자마루 같은 저가형 피자들은
주문으로 많이 먹어봤지
매장에서는 먹어본적이 거의 없는데요?
이 날은 매장이 자리도 넓어서 먹어봤네요.
저희가 먹은건 고구마피자~



피자마루2.jpg

칼이 예쁘게 생겼네요~ 가볍고~
잘 썰려요!



피자마루3.jpg

도우가 뭔가 검은쌀 도우인가 싶은?
그런 색깔이예요~
그리고 뒷 손잡이도 쫄깃쫄깃 고소하고요~

저는 유명 대형프렌차이즈 피자도 좋아하지만
요런 피자도 좋아하는데
의외로 유명 대형프렌차이즈들에 비해
기름끼도 없고 담백하니 완전 맛나요!
글고 저는 향신료 향이 강한 음식은 싫어하는데
요건 그런 향도 없고 제 입맛엔 더 좋지요^^

주소: 경남 양산시 삼호로 193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도야족발, 도야한상SET
양념치킨 라면이 나왔다규?


맛집정보

피자마루 양산서창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삼호로 193


쫑아의 먹스팀♡피자마루에서 데이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넹 맛있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zong8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삼호로 19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피자마루 맛있음 !! 굿굿

저런 저가형 가게중에 제일 맛난것 같아요~ㅎㅎ

흑 양산 ㅠ
저 물금에서5년살앗는데 추억돋네요

오오오오~ 근데 물금은 저희집쪽이랑 반대쪽 인걸로요~ㅎㅎ
저는 서창쪽인데 아실지.....

양산서창 히히 많이들어봣엇어요 ㅎ

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요.
요즘은 도우도 여러가지가 있는 것 같더군요.
저도 어제 피자 먹었습니다.ㅋㅋ

넹넹 요즘은 오히려 다른 대형프렌차이즈들이
손잡이 부분이 넘 딱딱해서 맛이 없더라고요~
근데 요기는 쫄깃쫄깃하고 고소해요~

고구마피자~ 저희엄마가 달달한 고구마좋아하셔서 저희집도 피자먹을때 고구마로 자주먹어요 ღ'ᴗ'ღ 맛있으셨겠다 ㅎㅎ

저도 고구마 피자 달달한거 좋아해서 고구마로 자주먹어용^^

우와 피자닷... 그것도 고구마 피자닷... 제가 젤 좋아하는 피자가 고구만데 ㅋ 이밤중에 시킬수도 없고...

저도 고구마피자가 젤 좋아요^^

피자도 피자지만 ㅎ.,ㅎ 칼이 완전 멋진대요 피자는 사랑입니다

네 칼이 이쁘더라고요~ 하나 들고오고 싶었다는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