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태권도 문신 너무 이뻐요^0^ 저도 어렸을때 검은띠까지 갔었는데..부럽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 꼭 해주세요^0^(스팀인의 매너)

응원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 2 차 국기원 블랙 벨트입니다. 나는 한국어를 할 줄 모른다. 나는 번역가가 나를 도와주기를 바란다. 나는 너를 따라 간다. @kimozzi

Thank you very much for support. hope you follow me and like all my blog

I followed you
Have a good day ^^

안녕하세요 친구는 아주 좋습니다. 바라기를이 포스트는 제일 포스트 일 것이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좋기를 바란다. 내 한국어 실례 @aqilah

ohhhh very cool!!

Thank you my friend. Vote and resteem please. @onproof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