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의 정의

코인판에서 약속이란

미루고

안지키고

바꾸고

변명하는것

모두 인정?ㅋㅋ

언제 뭐가 어디에 상장하네 마네 하는 약속부터 각종 로드맵까지

약속대로 지켜지는걸 거의 본적이 없음. 신뢰가 중요하다고 배우고 살아온 나로써는 굉장히 당황스러운 판임ㅎㅎㅎ

신뢰보다 돈버는게 더 중하다니... 할말이 없네요ㅋㅋ

최근 장이 안좋다며 8월말 상장 및 토큰 분배 해준다던 아쇼가 좀더 장이 좋아지면.. 이라면서 토큰분배를 미루는것을 보고 하는말입니당ㅎㅎ 뭐 이런일 비일비재하지요.ㅎ

장이 안좋을때는 상장을 미뤄서라도 이익을 극대화 시키는게 투자자와의 약속을지키는거다? 라는 궤변을.. 늘어놓는군요. 그럼 일정에관한 약속을하지말던지.. 토큰이 나왔으면 줘야할거아니여! 약속 안지키는 무리들 극혐!

Sort:  

상장은 조정하더라도 분배는 바로 해도 될텐데 왜 그럴까요

분배하면 아이덱스같은 장외에서 팔린다는거죠ㅋㅋㅋ그럼 떡락한다며... 상장하고 떡락하면 어쩔까궁금합니다.ㅎ

그러게요. 예측 가능하고 약속을 지켜야 하는 것이 기본인데 말입니다.

기본중의기본이죠!ㅎ

이제 아쇼는 쳐다도 안봅니다.ㅜㅜ

ㅎㅎ 저는 코인판을 안쳐다보고있어요. 스팀만 본전만되라ㅜ

인돈사님 오랜만이시네요~ 팔로워가 1004시군요ㅋㅋ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이판이 뭐... 이런게 하루 이틀도 아니고...ㅡ.,ㅡ

그렇죠ㅎ 하루이틀아니죠. 그래서 더 문제고..ㅎㅎ 신경은 안쓰는데 내토큰 안주는데 저딴 개같은논리를 펼치니 짜증나서 질러봤어요. 주겠죠머.. ㅎ

저도 극혐이요. 약속 안지키는데 이유도 그다지 신뢰도 없네요!!

그러게나말이예요ㅋㅋ 극혐!

소비자 보호하는 규제 생겨야 믿음도 가겠지...

맞아.. 지금판은 넘나 어설픈판같아..ㅎ

양아치 새끼들 너무 많네요. 남의 등쳐먹는 새끼들은 양아치.

아우 속이 다 ㅅㅣ원하네요 형님!ㅎ

코인판에 실제 개발되서 사용되는 부분 위주로 투자 하는게 좋아보입니다... 그중에 하나도 스팀잇인데 ㅎ 시세는 ㅠㅠ 회복 할 수 있겠죠 ㅎ

실사용이랑 약속은 별개의 이야기같아요.ㅎㅎ 사용될것이다!라는 약속을 안지키고있는게 아니거든요. 토큰분배ㅜㅜ

하하 정말 그러고 보니 다들 약속을 안 지키고 있네요 ㅠㅠ

제발 좀 ㅠㅠ

안지키는게 문제이기도하지만 니들 돈벌게해주려면 어쩔수없는거야~라는 이상한논리도 문제인거같아요ㅎ

사실 암호화폐가 나오게 된 이유가 신뢰때문인데 신뢰를 무시하는 암호화폐라니 ㅠㅠ

그러게요ㅎㅎ 인간은 믿을게 못되는가봐여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