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스 필승법 공개

in #test5 years ago (edited)

다이스 필승법 공개


1. 위아래 전법

cvbnm,.gif

50을 기준으로 놓고 위 , 아래 , 위, 위 , 아래 를 클릭해서 다이스를 이긴다.


2. 네박자 전법

다운로드 (18).jpeg

신나는 네박자 리듬에 맞춰서 콩 짝 쿵 짝 쿵 짜작 쿵짝
위 아래 전법과 응용하여 사용한다.


3. 결과


다이스의 필승법은 없습니다. 결국엔 0인거죠. 인생무상 공수레공수거.

오늘 바짝일하고 즐거운 주말 보냅시다!!

Sort:  

오 ㅋㅋ마이님 필승전략 공개하시는건가요?

결론은 다이스를 이길수가없습니다. ㅠㅠ 일이나 열심히할게요

아니 이럴수가! 마지막 결과가 ㅠㅠㅠ 역시 도박은 손을 되면 안 되는 거라는 교훈을! ㅠㅠ!!

워.. 드디어 필승 전략이...
승률이 엄청 난데요 마이형님..

형님 다이스에 필승법은없습니다.

스팀이 0 인게 이기는겁니다. ㅠㅠ

Congratulations @maikurak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결과가 너무 참혹...ㅠ,ㅠ

결과 ㅠㅠ

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 단순 상쾌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스몬과 다이스 중독될까봐 시작도 안하는 1인
블루엔젤 ㅋㅋ

행복한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