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차 챔프전 3라운드 주사위를 던져 주세요.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tjcargame • 4 years ago 기다림이 있은 후에 활짝 웃을 수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