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야찌 POOL 버전 ] 4라운드 종료 및 5라운드 시작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oodhello (84)in #tjcargame • 5 years ago ㄱㄱㅑ~~~ 축하드려요~~ 2분이나 야찌야닛!!! 완전 대박~~~
아침에 호돌형 기운을 받았네요 ㅎㅎ
헬로형님도 야찌 가즈아~!!!^^
아니 이게 웬일인가요? 오늘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