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최종결과 (3,3,2,3,3)
지난번 라운드에 5카드 쓴거 처럼 이번에도 3카드 써서 야찌 기록할수 있나요?
아니면 nft 카드는 이제 더 이상 못쓰는 건가요? (계속 물어봐서 죄송합니다 _ _ *)

원래는 야찌 처음 시작하실 때 등록한 카드가 있으셔야 해요.
저 같은 경우 모든 찬스카드가 있는데 등록 안 한 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유리한 결과를 계속 만들 수가 있거든요.
@jsquare님께서 포스팅하시는 거 잘 숙지하시고 게임 참여하는 게 더 도움 될 거예요~^^
이번 챔프전은 총 4개 찬스카드를 등록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동의하신다면 지금이라도 찬스카드 등록 하시고 등록한 찬스만 사용하시는 게 좋을 듯 싶어요.

아.. 그렇군요. 죄송합니다. 시작할 때 nft 카드 자체를 바꿔야 하는지도 몰랐고 그래서 등록을 못했어요. 제가 편법을 쓰게 되는거니 야찌는 포기하겠습니다. 4k로 등록해야겠네요.

양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미리 제가 말씀드려야 했었는데, 놓친 부분이네요.

운영에 있어 좀 더 세심함을 더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닙니다 제가 이제 한달되려고 하려는 뉴비라.. 아무것도 모르고 야찌게임에 참여하게 되었고 어쩌다가 챔프전까지 올라오게 되어서 준비도 없이 주사위 굴렸어요. 원래라면 이전 5 주사위도 등록을 미처 하지 못한거였는데 사용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저도 스팀잇 게임 규정을 찾아볼께요.

처음인데도 정말 선전하고 계십니다~!!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즐기시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043.03
ETH 2983.4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