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opic: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어찌하다보니 이곳 까지 오게 되었네요.
앞으로 잘 부탁합니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가입인사


User @guest.tokenbb wrote at 07.06.2019 12:09:02 UTC: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어찌하다보니 이곳 까지 오게 되었네요.
앞으로 잘 부탁합니다.
뭔가 잘못 되었군요
게스트로 들어간네여
이제야 제대로 들어간거 같아여.
ㅠㅠ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新手村。報到。歡迎帖


歡迎各位,一起來 SCT 的TokenBB 平台,TokenBB是小型論壇。
大家歡迎留言試一試。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新手村。報到。歡迎帖


測試一下先,現100% upvote, 不知點贊是從那裡Stake的SCT來計算。

User @aaronli wrote at 07.06.2019 08:55:30 UTC:

不知道點贊的weight及power從哪裡來?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新手村。報到。歡迎帖


有趣有趣,在steemit上也有通知哈哈

User @honoru wrote at 07.06.2019 09:31:45 UTC:

測試一下先,現100% upvote, 不知點贊是從那裡Stake的SCT來計算。

User @aaronli wrote at 07.06.2019 08:55:30 UTC:

不知道點贊的weight及power從哪裡來?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이건 또 처음 해보는 것이긴 한데,
어떻게 되는지 한번 잘 둘러보면서 문제점을 잡아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1번으로 오셨내요. 환영합니다.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여기서 뵈니 더 반갑니다.
테스트 댓글겸 남겨봅니다.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User @jack8831 wrote at 06.06.2019 12:11:40 UTC:

여기서 뵈니 더 반갑니다.
테스트 댓글겸 남겨봅니다.

처음 해보는 포럼인데 생각보다 이거 잘 이용하면 또 좋은 방향으로 이끌고 나갈 수 있을 것 같아보이네요.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User @leesunmoo wrote at 06.06.2019 12:09:52 UTC:

1번으로 오셨내요. 환영합니다.

오..1번이라니요^^ 이렇게 포럼을 또 이용해보니 새롭네요


View the topic on TokenBB

Loading...

Reply t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User @leesunmoo wrote at 06.06.2019 12:09:52 UTC:

1번으로 오셨내요. 환영합니다.

대댓글 테스트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User @leesunmoo wrote at 06.06.2019 12:09:52 UTC:

1번으로 오셨내요. 환영합니다.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User @jack8831 wrote at 06.06.2019 12:11:40 UTC:

여기서 뵈니 더 반갑니다.
테스트 댓글겸 남겨봅니다.

댓글 테스트 한번 더 해보겠습니다.^^


View the topic on TokenBB

헤헤 1뜽....! ㅋㅋ

Topic: 안녕하세요~


tokenbb도 자주 들리겠습니다.

sct 화이팅입니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Topic: 가입인사 테스트 2입니다.


아직 가입인사 2분 밖에 하지 않으셨군요.
원래 댓글도 3등안에 들면 양호한건데, 메인 페이지에 3등이라니, 얼른 가입인사 해봅니다.

포럼 형태의 여기도 잘 이용하면 확실히 좋긴 하겠네요. 스팀몬스터의 tokenbb 형태도 근데 좀 보긴 했는데, 이렇게 카테고리가 아래쪽으로 나열되는 형태는 사실 국내에선 또 보기 힘든 부분이 아닌가 싶긴한데...

뭐 다양한 옵션들이 앞으로는 가능하게 되겠죠? 라고 예상해봅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SCT가 잘 나가길!! 기도해봅니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Loading...

Reply to 가입인사 테스트 2입니다.


User @happyberrysboy wrote at 06.06.2019 21:38:18 UTC:

아직 가입인사 2분 밖에 하지 않으셨군요.
원래 댓글도 3등안에 들면 양호한건데, 메인 페이지에 3등이라니, 얼른 가입인사 해봅니다.

포럼 형태의 여기도 잘 이용하면 확실히 좋긴 하겠네요. 스팀몬스터의 tokenbb 형태도 근데 좀 보긴 했는데, 이렇게 카테고리가 아래쪽으로 나열되는 형태는 사실 국내에선 또 보기 힘든 부분이 아닌가 싶긴한데...

뭐 다양한 옵션들이 앞으로는 가능하게 되겠죠? 라고 예상해봅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SCT가 잘 나가길!! 기도해봅니다..!!

캬 역시 헵뽀님~^^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SctBB First post/ SctBB第一帖


TokenBB 的UI有点丑功能好像也不是很完善
但是是个可以让大家闲聊讨论的地方
大家来闲聊吧


View this topic on TokenBB

Topic: 가입인사 테스트입니다.


연어입니다.
스판 운영자입니다. 테스트입니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가입인사 테스트입니다.


User @leesunmoo wrote at 06.06.2019 12:13:18 UTC:

댓글 테스트 합니다.

댓글인줄 알았는데 댓글이 아니내요.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가입인사 테스트입니다.


User @leesunmoo wrote at 06.06.2019 12:56:29 UTC:

User @leesunmoo wrote at 06.06.2019 12:13:18 UTC:

댓글 테스트 합니다.

댓글인줄 알았는데 댓글이 아니내요.

대댓글 테스트.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가입인사 테스트입니다.


User @jack8831 wrote at 07.06.2019 03:12:00 UTC:

연어입니다.
스판 운영자입니다. 테스트입니다.

고생많으십니다!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가입인사 테스트 3빠로 참여합니다


엄청 늦은 시간에 가입인사 테스트를 참여해봅니다 ;)
스팀코인판 포럼이 질의응답용으로 잘 사용되면 좋을 것 같네요^^

혹시라도 스티밋 계정을 생성하시는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
그리고 스팀코인판이나 스티밋을 완전 생소하게 느끼시는 분들께 댓글이나 대댓글로 설명도 드리고,
잘 설명된 포스팅을 소개드리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팀코인판의 끊임없는 진화를 위해 노력하시는 스판운영팀 화이팅입니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가입인사 테스트 3빠로 참여합니다


User @donekim wrote at 06.06.2019 21:34:09 UTC:

엄청 늦은 시간에 가입인사 테스트를 참여해봅니다 ;)
스팀코인판 포럼이 질의응답용으로 잘 사용되면 좋을 것 같네요^^

혹시라도 스티밋 계정을 생성하시는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
그리고 스팀코인판이나 스티밋을 완전 생소하게 느끼시는 분들께 댓글이나 대댓글로 설명도 드리고,
잘 설명된 포스팅을 소개드리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팀코인판의 끊임없는 진화를 위해 노력하시는 스판운영팀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주신 의견 감사히 받아서 사용하겠습니다.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가입인사 테스트 3빠로 참여합니다


User @donekim wrote at 06.06.2019 21:37:34 UTC:

엄청 늦은 시간에 가입인사 테스트를 참여해봅니다 ;)
스팀코인판 포럼이 질의응답용으로 잘 사용되면 좋을 것 같네요^^

혹시라도 스티밋 계정을 생성하시는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
그리고 스팀코인판이나 스티밋을 완전 생소하게 느끼시는 분들께 댓글이나 대댓글로 설명도 드리고,
잘 설명된 포스팅을 소개드리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팀코인판의 끊임없는 진화를 위해 노력하시는 스판운영팀 화이팅입니다!

디온님이다..!!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가입인사합니다 ^^


가입인사 드립니다.
스팀잇 킹비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는건 없지만 뒤쳐지지않으려고 열심히 눈팅하고 있어요.


View this topic on TokenBB

Topic: @lucky2 입니다.


오~~~깔끔하네요.

여기가 포럼인가봐요.
신기하네요.
어떻게 꾸며가실지 기대가 큽니다.
많이 이용하겠습니다.

sct화이팅!!!


View this topic on TokenBB

Topic: 안녕하세요


와~~ sct포럼이군요
좋은정보 많이교환해요~~^^


View this topic on TokenBB

Topic: 안녕하세요 @skymin 입니다.


안녕 하세요.

sct의 tokenbb 가 오픈이 되었다고 해서 인사 드리려 찾아왔습니다.

sct의 발전을 기대하며 이곳 bb에서 어떤 변화가 올지 궁금 합니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안녕하세요 @skymin 입니다.


User @skymin wrote at 08.06.2019 06:12:14 UTC:

안녕 하세요.

sct의 tokenbb 가 오픈이 되었다고 해서 인사 드리려 찾아왔습니다.

sct의 발전을 기대하며 이곳 bb에서 어떤 변화가 올지 궁금 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직 카테고리를 확정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주말 회의에서 카테고리가 확정되면 본격 홍보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톤큰비비 사이트 오픈 소식에 왔어요.
아직은 가입인사가 주류를 이루네요
좋은 점은 카테고리가 있어서 찾기좋아요.
더욱 발전 하기를 기원하며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가입인사


User @ldsklee wrote at 08.06.2019 09:13:23 UTC:

안녕하세요?
톤큰비비 사이트 오픈 소식에 왔어요.
아직은 가입인사가 주류를 이루네요
좋은 점은 카테고리가 있어서 찾기좋아요.
더욱 발전 하기를 기원하며

안녕하세요?
아직 카테고리를 확정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주말 회의에서 카테고리가 확정되면 본격 홍보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안녕하세요.


야구 이벤트 하는 @banguri 입니다.
여기도 북적거렸으면 합니다.

이 곳이 코인판 같이 빠른 소통의 장이었으면 좋겠네요.


View this topic on TokenBB

Loading...

Topic: 포럼에는 자유게시판이 꽃이죠!!


자유게시판에서 매번 인사하는것도 그렇고, 여기는 편하게 쓰면 되는거겠지요?

근데 여기는 지금 운영중이라고 생각해도 되는걸까요?? 그냥 쓰면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자유게시판 1등 가즈아!!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포럼에는 자유게시판이 꽃이죠!!


User @happyberrysboy wrote at 11.06.2019 01:17:43 UTC:

자유게시판에서 매번 인사하는것도 그렇고, 여기는 편하게 쓰면 되는거겠지요?

근데 여기는 지금 운영중이라고 생각해도 되는걸까요?? 그냥 쓰면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자유게시판 1등 가즈아!!

바로 1등 박아버리시는!! ㅋㅋㅋ


View the topic on TokenBB

Loading...

Reply to 포럼에는 자유게시판이 꽃이죠!!


자유게시판이 꽃이긴 하죠~ ㅎㅎㅎ

자유롭게 노가리 깝시다~~

노가리에 쇠주 한잔 가즈아~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자유게시판


User @anpigon wrote at 23.09.2019 07:47:45 UTC:

테스트

console.log(`hello world`);

Gooh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첫 화면에 자유게시판을 포함한 모든 게시판의 글이 보이면 좋을 듯 합니다.


사람들은 귀찮아 하니까요.
최근 올라온 글이 모두 보여도 좋고...
인기있는 글을 순서대로 보여줘도 좋구요...
접속했을 때 첫 화면에 클릭하여 읽고 싶은 글이 먼저 보이면 좋을 것 같아요~


View this topic on TokenBB

Topic: 오홋! 스판의 토큰비비 업데이트 추카추카!


빙산 배경화면도 좋고,
화면 상단에 스팀VP 및 RC, 그리고 SCT보팅파워까지 나오는 것도 너무 좋네요^^

스팀코인판에 포스팅 업로드할 때는 참 부담감이 많은데
여기서는 편하게 잡담을 많이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무엇보다 스팀 계정이 없는 다른 분들도 많이들 애용해주시면 좋겠어요!


View this topic on TokenBB

Topic: 이런 방식이 포럼형식인가 보군요.


이런 방식을 써본적이 없어서 적응이 잘 안되는데...

적응하려면 또 노력이 필요할 것 같네요.

모두 모두 파이팅입니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이런 방식이 포럼형식인가 보군요.


User @goodhello wrote at 11.06.2019 07:13:27 UTC:

이런 방식을 써본적이 없어서 적응이 잘 안되는데...

적응하려면 또 노력이 필요할 것 같네요.

모두 모두 파이팅입니다~

사용해보면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ㅎㅎ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토큰BB 자유게시판에 작성한 글


https://sct.tokenbb.io/
여기에 로그인해서 작성한 글입니다.
게시판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스팀잇의 인터페이스와는 확실히 다르네요.

태그 설정 같은 메뉴는 없습니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토큰BB 자유게시판에 작성한 글


토큰BB 자유게시판 글에 댓글 달면 스팀잇에서 보일까?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랑그릿사 모바일 하십니까?


요즘 나름 핫한 모바일게임이 몇개 있는데요..
일곱개의 대죄는 조금하니 재미가 없어서..
랑그릿사 모바일로 갈아 탔습니다.

2일전 부터 달리고 있습니다.
어제 요녀석을 뽑고..
image.png

오늘은 리아나를 뽑았습니다.
image.png

자게니깐 편하게 이벤트 참여하러 왔다가 글 한번 남겨봅니다~
축구팀 우승 가즈아~!


View this topic on TokenBB

Topic: 처음 방문 했습니다 ㅎㅎㅎㅎ


뭔가 왠지 빠른 듯한 느낌이네요 ㅋ
스몬 한국어 게시판보다 좋은 기분이 듭니다
번창 합시다 ㅎ


View this topic on TokenBB

Topic: 이방도 활성화 되겠죠?


앞으로 이방도 많이 활성화되어서
많은 분들이 와서 서로간의 소통이 되었으면 하네요.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이방도 활성화 되겠죠?


네. 감사합니다. 많이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왜 여긴 글이 없는 건가요? 자유게시판 위치가 너무 아래에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제일 위에 자유게시판을 두기를 요청해 봅니다!!
제일 편하게 쓸수 있는 곳이 제일 아래에 있으니 사람들이 새글이 있는지 없는지도 안보이고 좀 그런것 같아요!!! 라고 혼자 생각해보며 글을 남겨봅니다!? ㅎㅎ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왜 여긴 글이 없는 건가요? 자유게시판 위치가 너무 아래에 있는것 같습니다!!


User @donekim wrote at 25.07.2019 10:06:55 UTC:

User @happyberrysboy wrote at 22.07.2019 13:05:11 UTC:

저는 제일 위에 자유게시판을 두기를 요청해 봅니다!!
제일 편하게 쓸수 있는 곳이 제일 아래에 있으니 사람들이 새글이 있는지 없는지도 안보이고 좀 그런것 같아요!!! 라고 혼자 생각해보며 글을 남겨봅니다!? ㅎㅎ

저도 자게가 제일 위에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User @happyberrysboy wrote at 23.09.2019 07:51:04 UTC:

저는 제일 위에 자유게시판을 두기를 요청해 봅니다!!
제일 편하게 쓸수 있는 곳이 제일 아래에 있으니 사람들이 새글이 있는지 없는지도 안보이고 좀 그런것 같아요!!! 라고 혼자 생각해보며 글을 남겨봅니다!? ㅎㅎ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왜 여긴 글이 없는 건가요? 자유게시판 위치가 너무 아래에 있는것 같습니다!!


User @happyberrysboy wrote at 25.07.2019 11:19:29 UTC:

저는 제일 위에 자유게시판을 두기를 요청해 봅니다!!
제일 편하게 쓸수 있는 곳이 제일 아래에 있으니 사람들이 새글이 있는지 없는지도 안보이고 좀 그런것 같아요!!! 라고 혼자 생각해보며 글을 남겨봅니다!? ㅎㅎ

확실히 그런게 좀 있긴하네요.. ㅋㅋ
가입인사 바로 밑에 자게 있으면 짱일듯..!!
빙산으로 바꼈다해서 보러 왔더니 깔꼼하니 보기좋군요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왜 여긴 글이 없는 건가요? 자유게시판 위치가 너무 아래에 있는것 같습니다!!


User @happyberrysboy wrote at 26.07.2019 05:05:11 UTC:

저는 제일 위에 자유게시판을 두기를 요청해 봅니다!!
제일 편하게 쓸수 있는 곳이 제일 아래에 있으니 사람들이 새글이 있는지 없는지도 안보이고 좀 그런것 같아요!!! 라고 혼자 생각해보며 글을 남겨봅니다!? ㅎㅎ

요긴 매우 느리군요. 그리고 모바일에서 사용하기가 매우 불편해요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왜 여긴 글이 없는 건가요? 자유게시판 위치가 너무 아래에 있는것 같습니다!!


User @happyberrysboy wrote at 22.07.2019 13:05:11 UTC:

저는 제일 위에 자유게시판을 두기를 요청해 봅니다!!
제일 편하게 쓸수 있는 곳이 제일 아래에 있으니 사람들이 새글이 있는지 없는지도 안보이고 좀 그런것 같아요!!! 라고 혼자 생각해보며 글을 남겨봅니다!? ㅎㅎ

저도 자게가 제일 위에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아, 자유게시판이 여기 있네~!


찾았다.. 자유게시판~
햅뽀님도 말씀하셨는데, 위치가 너무 하향조정된듯 합니다. ㅎㅎ 찾기가.. 어렵네요 ㅋㅋ..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아, 자유게시판이 여기 있네~!


게시판 목록을 세로가 아닌 가로로 놓으면 좋을 듯 한데 말이죠. 한 화면에 다 표시되게..


View the topic on TokenBB

Loading...

Topic: 이제는 가즈아..!


image.png

주봉 이만큼 눌렀으면 마이 눌랐다 아이가...

image.png
이젠 가즈아!!!ㅋㅋㅋ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이제는 가즈아..!


User @ukk wrote at 12.06.2019 15:45:07 UTC:

image.png

주봉 이만큼 눌렀으면 마이 눌랐다 아이가...

image.png
이젠 가즈아!!!ㅋㅋㅋ

왜 이건 안뜨지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LTC 이글은 1년뒤 성지글이된다


20190611_124213.jpg
20190611_124106.jpg

2019년 6월.11일 LTC 156,350

이글은 1년뒤 역사속 글이 된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Reply to LTC 이글은 1년뒤 성지글이된다


ㅋㅋㅋ 1년뒤에는 다들 저 가격일때 집 팔아서 사야했다... 라고 하는 날이 올듯요 ^^


View the topic on TokenBB

Topic: 가입인사..


토큰bb, 처음 글써보는데 괜찮네요.

여러 메뉴로 분류도 돼있고요.

소셜 로그인도 되고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Topic: 흠, 여기서는 많이들 안놀아주시네요 ^^


따로 올라가고 피드 안 버려서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왔는데, 아직은 다 nitrous에서 움직이시는것 같네요 ^^

인사합니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