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떡하락 ㅠㅠ

in #tooza6 years ago

이번주 떡하락에 너무나도 소리내서 입을 털고 싶지만
난 최하수라 동료들과 포트구조가 너무 달라서 공감대가 전혀 없다..애양의 경우 타층 타법인 사람들에겐 전파를 해주었다.. 4만원대 만해도 무관심 종목이었으니
지루한 것들을 가진게 그냥 내 업보니 생각하자..
가끔 떠드는 얘기 들으면 안다... 여윽씨...더 좋은거 있어서 돈들 마니 버는구나..
난 정말 외계인인가??? 특이한건가??
뉴스기사는 그냥 참고로 하고 공시 나온 것들 새로고침해서 보는게 1년이 되었다..
공시, 회사 IR PT 자료를 기반으로 기사가 나가기에..
조선비즈 (그나마 정독해서 보는게 투자노트 정도) 빼고 나머지 기사들은 그냥 보고 휙
넘어가게 된다.. 근 1년 사이에 정보 접근 방법이 좀 달라지긴 했다..
탐방하면 도움이 되겠지만 이건 직장인 한계라..
탐방의 얼터너티브로 내가 들어간 종목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검색해서 직원들이 자부심 갖는 모습들에 많은 영감을 얻었던 것 같다.. 다들 회사 사랑도 쩔고..
암튼 뇌졸중 같은 치명적인 병이 안걸린다면 주식은 계속 할 것 같다...

Sort:  

형님 풍천장어 먹으러 한번갑시다. 우량기업 보유하고 계시면서 일희일비 하지마세요. 지난주에는 주식 투자자들 다 한강갔던 주임 ㅋㅋㅋ

너무 돈이 없어서 ㅠㅠ 카드결제일 (이게 내 옵션만기일) 이 다가오니 불안 불안 ㅋㅋㅋㅋ 천국과 지옥을 오고간 저번주 이번주 ㅋㅋㅋㅋ 장어 계속 땡김 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443.06
ETH 3660.1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