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해쉬플레어 채굴은 어떻게 될까요?

in #tooza6 years ago (edited)

해쉬플레어채굴상황.jpg
[6/21일인가 찍은 SHA-256과 SCRYPT 채굴현황]

크라우드 마이닝을 해보면 이용약관에 유지 보수비 책정이 나오고 그 이상이 유지되어야 지급되며 그 이하로 떨어지면 지급이 정지되고 정지가 길어지면 해지된다고 나옵니다.

작년말 정도 단타 안하려고.해쉬플레어에서 비코 채굴을 걸어놨는데요, 올해 1/4분기에 재구매를 통해 스크립트로도 약간 사놨습니다.(바보입니다 ㅠㅠ)

그런데 비코가격이 계속 흐르면서 난이도는 계속 상승하더니 어느 순간 위의 그림처럼 섰습니다.

말그대로 정지.

궁금한건 이게 이대로 정지되면 제가 최소 출금액인 0.05가 안되는데 그럼 그대로 날리는 건가요? 이거 약관 어디에 있는지 아직 찾아보지는 못했는데 혹시 스티미언 분들중에 채굴 걸어놓고 안보시는 분이 계실까봐 적습니다.

현재 해쉬플레어는 유지비가 더 비싸서 채굴중지 상태입니다.

이대로면 해쉬플레어는 사라지겠네요.

저기다가 넣은걸로 스파업이나 했어야 하는데 ㅠㅠ

  • 궁금해서 보팅봇 사용합니다.
Sort:  

댓글이 안달렸었네요 에궁
그나저나 아무도 안알려 주시네요 ㅠㅠ

제가 이쪽은 잘 몰라서요. @healings님은 아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채굴관련해서 많이 아시는 것 같아요^^

정말 채굴업 관점에선 지옥의 치킨게임 시즌이네요.

빨리좀 갔으면 싶네요 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3.06 % upvote from @boomera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7205.80
ETH 3112.6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