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여행] 무지개 베이글이 있는 카라칼라 caracalla in OKINAWA

in #travel6 years ago

[오키나와 여행] 무지개 베이글이 있는 카라칼라 caracalla in OKINAWA

주변에서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가 어디냐고 물으면
주저하지 않고 대답한다. 바로 오키나와라고..
휴양, 관광, 쇼핑, 카페투어, 맛집투어 등
제가 좋아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일본인 듯 일본 아닌 여행지라서 그런지
일본만의 아기자기한 분위기, 오키나와만의 자연이 어우러진 카페가 많은데요.
그 중 무지개 베이글로 유명한 카라칼라를 소개해드릴게요.

Another person asks me. "Where is your favorite destination?"
Then I answer without hesitation. It's Okinawa.
Recreation, tourism, shopping, café tour, food tour etc.
It is a place where I can do everything I like.
There are many cafes in Okinawa that have a unique atmosphere of Japan and nature.
I will introduce that calacalla the famous for rainbow bagels.


카라칼라_1.jpg

SNS에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할 수 있는 무지개 베이글!
도레도레에도 무지개 베이글이 있지만 비주얼이 카라칼라가 한수위!

카라칼라_2.jpg

카라칼라_3.jpg

카라칼라는 오키나와 중부,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곳입니다.
주택을 개조해 만든 가게로 자칫 그냥 지나치기 쉽지만 지나치면 아쉬운 오키나와 카페입니다.
영업시간이 오전 8시부터 15시까지라 일찍 가지 않으면 문닫아 낭패볼 수 있습니다.
카페 내에서 먹는 것은 물론 테이크아웃도 가능!! 제가 방문했을 때는 테이크아웃해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카라칼라_5.jpg

카라칼라_7.jpg

넓은 정원이 있지만 한낮이라 너무 더워 앉아있을 수 없어요.
파라솔 아래도 마찬가지입니다. 인증샷만 찍고 서둘러 내부로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에어컨은 빵빵하지 않아서 핵당황...
더....더워요....아쯔이...아쯔이... 중얼중얼...

카라칼라_9.jpg

카라칼라_10.jpg

무지개 베이글 외에도 베이글 칩도 있더라고요.
비주얼은 세상 예쁜데 맛은 특별하진 않습니다.

카라칼라_13.jpg

베이글 칩은 이렇게 아이스크림 위에도 꽂혀 나오기도 합니다.
아이스크림은 4가지 맛이 있었던 것 같은데
오키나와에 왔으니 자색 고구마 맛으로 먹어주는게 인지상정.
오키나와가 자색고구마가 특산품이거든요~~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카라칼라_12.jpg

오키나와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블루씰 아이스크림인 듯 합니다.
이 날 하늘이 너무 예뻐 하늘 배경으로 찍어보려니 아이스크림이
순식간에 녹아내려 마음이 급하더군요.
그래도 이렇게 인증샷을 남겨서 뿌듯 뿌듯!

카라칼라_15.jpg

카라칼라_17.jpg

드디어 주인공인 무지개 베이글이 등장했습니다.
베이글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중독적이더라고요.
갓 구워 따끈따끈해서 더 그런지도 모르겠어요.
세개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는데 가게에서 막 먹었을 때와는 맛이 좀 다른 느낌이었어요.
죽은 빵도 살린다는 발뮤다 토스터기로 구웠으면 더 맛있었을라나..
어쨌든 무지개 베이글은 테이크아웃보다는 그 자리에서 바로 먹는 걸로!

카라칼라_18.jpg

특이하게 블루베리 크림이 있었는데 별도로 주문해서 발라먹어봤어요.
훨~~씬 더 맛있어요!! 역시 돈이 좋긴 좋네...ㅎㅎ

카라칼라_21.jpg

아메리칸 빌리지가 오키나와 여행 필수코스인만큼 카라칼라도 들러서
맛있는 무지개 베이글도 먹고 예쁜 인증샷도 남겨보세요!

배너 1.jpg

Sort:  

안녕하세요~~ 첫 응원왔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월 3주)

감사합니다!! 1일 1포스팅 실천하도록 할게요!!

저도 오키나와가 참 좋았어요. 날씨는 더웠지만 저녁에는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무지개베이글은 저는 못보고 왔는데 너무 이쁘네요^^ 파란 하늘에 무지개베이글 사진 최고!!ㅎㅎ

그죠~~ 그 하늘색이 참 기억에 남아요. 지금 한국에서 느낄 수 없는 거라서 더 그런지도 모르겠어요...ㅠㅠ

사진 색감 너무너무 예뻐요!!! 뭐로찍으셨길래 이캐이쁜거죠..?? 취향저격!!! 베이글도 꿀맛일것같아요

카메라로도 찍고 핸드폰으로도 찍었는데 앱 중에서 푸디카메라가 있는데 그걸로 찍으면 색감이 예쁘게 나와요^^

우와 ㅎㅎㅎ 무지개베이글 정말 이쁘네요.
오키나와도 좋고, 예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봤었는데 사진도 정말 잘 찍으시고! 일본 여행 가고 싶어집니다 !!

오키나와는 4번 정도 갔는데 갈 때마다 다른 곳을 다녔는데도 아직도 못 가본데가 많아서 아쉬워요!!
또 가고 싶다는!!

👨 우왓~ 색상이 정말 예뻐요!
맛은 둘째치고 색상보고 사먹게 되겠어요 ㅎㅎ
먹으면 무지개 똥칼라 파워 사용가능할 듯!

네~~ 컬러가 진짜 예쁘죠~~~ 근데 먹어보니 무디개 똥칼라파워 사용이 안되더라고요..ㅜㅜ

헐!!

사진이 하나 같이 예술이예요 ㅠㅡㅠ

오키나와의 날씨와 푸른 하늘과 무지개 베이글 모두 심쿵입니다.

♡3♡

우와!! 예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사진 고를 때 더욱 더 심사숙고해지게 되네요^^

저렇게 화려한 색상의 음식을 보고 예쁘다는 생각보다 식용색소가 먼저 걱정 되는 건 지나치게 건강염려증인 걸까요? 사진은 잘보고 갑니다.

하하하~~ 전 식용색소까지는 생각 못 했네요!! 매일 먹는게 아니고 어쩌다 한번 먹는 거니깐 괜찮지 않을까요??

무지개색이 정말 화려하네요~오키나와 좋지요~=ㅅ=근데 본토보다 섬이라 그런지 물가는 좀 비싸서 아쉬웠어요~ㅎㅎ

네~~ 가격이 비싼데도 있는데 저렴한데도 많더라고요. 기념품 같은 경우에는 좀 비싼 감이 없잖아 있었어요~

Congratulations @djddgf!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Thank you for telling me. ^^

느낌이 일본이라기보다는 미국 비주얼이네요ㅎㅎㅎㅎㅎㅎㅎ 사진으로 보관하고싶네요ㅎㅎ

맞아요!! 오키나와가 2차 세계대전때 미국의 지배를 받은 적이 있어 미국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 많더라고요. 이런 주택도 미국주택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821.61
ETH 3008.9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