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지난주말 도쿄 다녀왔다!!!

in #travel6 years ago

목돌.jpg

+_+

@woo7739 님이 사주신 !!!!???? 목도리 인증샷.
나는 항상 내가노력한만큼만 갖게 ,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게 (이하가 아닌 부분은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 살아와서 뭐 당첨되거나 투자하거나.. 이런거 기대 잘 안하는 편인데 운이 좋게도 (올해 운을 다 써버린건 아닌지 걱정되는 부분) woo 님이 나눔해주신!! 목도리를 겟하게 되어서 공항철도에서 소심하게 인증셀카를 찍어본다.


에어서.jpg

+_+

급하게 주말예약을 하느라 비행기값 후려치기 당해서 기분히 상당히 좋지 않았다. 저가항공은 매번 이벤트를 하는데 나는 한번도 저가로 타본적이 없다 ㅠㅠ
무튼 에어서울은 처음이라 사진 찍어달랬는데 이렇게 찍어놓는 짝꿍^^.... 여행지 내내 사진 열심히 찍어줬는데 다 이런식이라 건진사진은 셀카밖에 없다.


꿇어라.jpg

+_+

에어서울은 네이버 웹툰과 제휴를 해서 기내방송을 한다. 네이버 웹툰 캐릭터들이 구명조끼 입는방법, 산소마스크 하는방법 등을 설명해 주는데 개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라이제르 ><ㅋ


뱅기.jpg

+_+

ㄴ ㅏ 는 일년에 휴가가 5일밖에 없는 미생이라 ( 게다가 이미 다 씀. 누가 노동청에 신고해주세요!!!!!!!!!!!!!!!!!ㅠㅠ) 금요일 반차를 쓰고 이박삼일 여행을 계획했다. 짝꿍이랑 만난지 삼년만에 첫 해외여행,
일분일초가 아까운 순간에 다시는 도쿄갈때 나리타로 들어가지 말아야 겠다고 생각했다. 대체적으로 하네다로 가는 비행기가 좀 더 비싸긴 한데 나리타에서 도심가는 비용이나 시간적인걸 따져 봤을때 하네다가 훨씬 경제적이다. 나는 숫자에 현혹되어 나리타행으로 사버렸지만...ㅠㅠ 다음부터는 절대적으로 하네다다!!


스시.jpg

+_+

점심먹고 비행기타고 출발해서 신주쿠 숙소인근에 도착하니 9시반.. ㅠㅠ 21살때 시부야에 한달간 머물던 때가 있었는데 그때 자주갔던 스시집으로 입성!! (standing sushi bar 라고 서서 먹는곳인데 가성비가 최고다. 서서먹는것도 처음에만 좀 어색하지 곧 익숙해진다. 한달 일본에 머물면서 대여섯번을 갔을 정도로 맘에 들었던 곳.)옛 추억이 되살아나는 기분이다.
이십대 초반에 감동받으며 먹었던 아보카도와 엔가와.
이미 갖가지 맛있는 음식으로 혀의 역치가 올라간 탔에 예와같은 감동은 아니지만 아직도 한결같은 맛이었다.


와니마.jpg

+_+

정~~~~ 말 신기한건 도쿄 거리 곳곳에 내가 좋아하는 밴드 와니마 새 앨범발매 광고판이 걸려있던것.
우리나라에서 이런거 할 수 있는 밴드는 아무도 없을텐데.... ㄷ ㄷ 사스가 일본..로쿠뺀도


헬로키.jpg

위트있는 헬로키티.

+_+

남자랑 해외여행을 간건 처음인데 최고의 장점은 밤에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는것!!
일본 밤거리를 걸으며 재밋는 곳을 많이봐서 너무 좋았다. 신주쿠는 완벽한 유흥의거리 . 평범한 네티즌이라면 알수없는 스타일의 일본 호스트 사진들을 많이 봤을텐데 이번 여행에서 실제로 보게되었다. hot 같은 헤어스타일과 요정 구두. kcm 스타일의 정장.... 나는 도저히 돈을 내고 대화하고 싶은 기분이 들지 않을 것 같은데 취향의 다양성은 존중받아야 하니까...
일본에선 이런 산업이 불법이 아닌지 길 곳곳에 대표호스트의 프로필 사진을 박은 업장이 많이 보였다.
남자 뿐만이 아니었다. 기모노를 입은 마담언니와 영하의 날씨에도 헐벗고 손님을 배웅하는 여자들. 계단을 다 안내려와서 손만 흔들고 있는 예의없는 ? 여직원을 혼내는 마담. 다 너무 재밋는 풍경이었다. 너무 빤히 보면 맞을것 같아서 곁눈질로 보았다.
신주쿠 밤거리가이번 여행의 최고의 수확중의 하나라고 생각이 든다.


그래.jpg

+_+

평소 야키토리에서 알바를 하는 짝꿍을 위해 매일밤 야키토리 탐방을 갔다. 너무 늦은시간 찾기 시작해서 겨우 문연곳에 들어갔는데 이정도면 일본의 투다리느낌인가 ? 싶었다.
사진은 메뉴판 보는데 욕먹는 느낌적 느낌~~ ㅇㅇ


꼬치.jpg

+_+

맥주를 한잔 하면서 짝꿍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너가 그냥 놀라고 하는거면 상관없는데 항상 밴드를 잘하고 싶다고 하니까 하는말인데 지금처럼 설렁설렁 하면 아무것도 안돼~ '라는 말을 53426546 시간동안 들은 느낌?


야식라면.jpg

생햄.jpg

+_+

밤 아홉시반에 도착한것 치고 많이 먹은 첫날 ^^
내가 얼마나 식탐이 많은지 깨닫게 된 여행이었다고 짝꿍이 말한다.
하이볼이랑 컵라면 먹으며 mtv 보다가 ( 외국나가면 습관적으로 보는 채널) 기절해서 잤다.
아래 사진은 일본 편의점 안주중에 내가 가장좋아하는 생햄!!! 일본어로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지만 유럽에서 먹는 고가의 하몽같은 느낌이 나서 좋다! 입국할때 5개 사왔음! 유통기한 20일 남았던데 이것때문에라도 술 5번 먹어야 할것 같은 느낌이다.

Sort:  

생햄에 맥주 한캔 하고 싶어요.
생햄은 어떤 맛일까요.
궁금해요??^^

ㅋㅋ가까이 사시면 하나 드리고 싶네요. 잔뜩 사왔는데..

hellcat님이랑 귀여운 목도리랑 잘 어울려요^^
넘 가까운 곳이지만 일본 못가봤는데
사진만봐도 먹고 보고 즐길거리가 많을거같아요!
휴가가 넘 짧아 진짜아쉬울거같아요
우리나라는 휴가를 너무 조금주는 ㅠㅠ
1년에 20일정도는 유급휴무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ㅠㅜ

그죠 ㅠㅠ 법정휴가정도만 지켜줘도 10일은 넘을 것 같은데 ㅠㅠ 흑흑

일본가서 초밥을 한번도 안먹고 와서 ㅠㅠ 맛있어보이네요
그리고 나리타에서 기차 타시면 바깥풍경이 진짜 이뻐요!!
그쪽 주변이 꼭 영화에 나오는 그런 풍경이 나오더라고요
전 그래서 나리타에서 내리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ㅎㅎ

저는 저녁에와서 밖이 깜깜했어요 ㅠㅠ흑

비행기 창문으로 찍은 사진에서 심쿵.
저렇게 이쁜 사진을 찍어내시다니... 능력자십니다 :)
헤헤. 팔로우하고 갑니다 :) 앞으로 자주 왕래토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자주뵈어요!!!!!!

신주쿠 밤거리는 만화책에서 혹은 드라마에서나 살짝 살짝 봤는데 실제로 가서 둘러보고 싶네요. 그나저나 스탠딩 스시바라니!

강추입니다. 꼭 들러보세요!!

앗! 저도 목도리 이벤트 당청되서 하고 다니는데~ 잘어울리시네요~^^
일본편의점 많이 갔는데 생햄이 있는줄 몰랐어요~ 그것도 난중에 먹어
봐야겠네요^^

하몽같아요!! 강추강추!!

일본갈때 까먹지않고 챙기겠어요~ +..+

스텐딩스시집은 짠내투어라는 예능에서 가성비 좋다고 나왔었는데, 그런곳이 많은가보네요. 일본여행 가면 꼭 들러야할 곳 같네요.
휴가가 5일뿐이라니 정말 꿀같은 여행이었겠네요.
여행기 잘 보았습니다

아하 그런예능이 있었군요... 우니같은거 집어먹으면 좀 비싸긴하지만 정말 좋 아요!!

친구와 반차라도 내고 일본 여행 다녀 오신거 너무 부럽습니다~^^ 저에겐 멀게만 느껴지는 부분이네요~ 맛난거 많이 드시고..

10대기업에서 휴가를 안지켜주나봐요 ㅠㅠㅋㅋ

헬로키티 ㅋㅋㅋ 아재버전인가요 ㅋㅋ 절친과의 일본 여행이라..
재밌겠네요~!

엄청싸웠지만.. 재밋었어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26.65
ETH 2907.1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