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 스키장으로 Go~Go!!

in #travel6 years ago

비발디 스키장으로 Go~Go!!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4836.JPG

비발디 스키장으로 가기전 보드복과 보드를 렌트하기 위해서 렌트샵을 들렸어요~스키는 어렸을 때부터 타와서 타는데 두려움은 없지만 보드는 이번에 처음 시도해 보는거라 설렘반 두려움반이 있었어요..ㅎㅎ

IMG_4831.JPG

IMG_4835.JPG

보드와 보드복을 빌리니 점점 떨리고 잘탈 수 있을지 걱정이 되더라구요..무엇보다 몇년만에 타는거라 잘 기억하고 탈 수 있을지 걱정부터 앞섰어요..!!

IMG_4795.JPG

IMG_4815.JPG

머리가 다치지 않게 헬멧도 챙기구!!

IMG_4800.JPG

벙어리 장갑이 편하다고 해서 벙어리 장갑도 따로 구매했어요~사이즈 조금 큰거 살걸 그랬나봐요 제일 작은걸 샀더니 조금 끼더라구용..호홓ㅎㅎ

IMG_4796.JPG

IMG_4797.JPG

스키장에서 눈에 띄는 옷색인 파랑색을 골랐어요!! 렌트할 수 있는 스키복이 많아서 굳이 사지않고 빌리면서 타도 좋을거 같아요~!

예전에는 다 풀세트로 맞추고 탔었는데 빌리는게 워낙 잘되어 있어서 장비가 아애 없는 상태로 가도 스키나 보드를 충분히 즐길 수 있네용~!!

IMG_4828.JPG

IMG_4829.JPG

마지막으로 제 발사이즈에 맞는 보드신발을 빌리면!! 보드탈 준비는 완료!! 옷만 풀로 렌트하는데 거의 5만원도 안들었어요~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놀람^^

IMG_4798.JPG

IMG_4841.JPG

핫팩도 야무지게 챙기고!! 사실은 날씨가 많이 안추워서 오히려 보드타면서 땀나니 더웠어요~핫팩은 굳이 필요하지 않더라구요~ㅎㅎ

IMG_4886.JPG

IMG_4884.JPG

본격적으로 보드타러 고고!! 처음타는 보드였는데 낙엽까지 배우면서 재밌게 잘 즐기다가 왔네요!!

앞으로 스키보다는 보드 배우는 재미에 빠져서 보드탈거 같아요~!!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excellent photography,,,thanks for the new blog. that is great and nice photography.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

wooow It's amazing

Thank u :)

Lpvely all photos, soo cute mikkey moues :)

Thank u so much!! ☺️

전 2주 전에 스키를 타러 갔는데 너무 오랜만에 타서 그런지 몸이 굳어서 감을 잡느라 고생 좀 했어요 ㅋㅋㅋㅋㅋ

허헣ㅎㅎㅎ저도요~오랜만에 타니 몸 풀리는데 시간이 좀 걸리네용~^^호홓ㅎ

@jiahn 내가 지금 당장이라도 있었다면, 분명히 너를 위해 그것을 모두 사 겠어.

호홓ㅎㅎㅎ감사합니다^^

Nice shop, nice Shoes,
your story is amazing,
thanks for sharing

It's so nice place!! Thank u for visiting :)

Looks great!DQmdFrxBBT1R2CaAWR3AhX4mrv68Jdr6bUVCnMv9QPGr1tZ.gif

Great!! Thanks!!👏

보드 타러 가셨군요 ㅠ
부럽습니다 ㅎㅎ

ㅎㅎ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best collection..

Thank u!! 😆

Nice pics.

Nic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013.82
ETH 3766.83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