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양산 통도사의 아름다운 홍매화, The beautiful red blossoms of Tongdo temple

in #travel6 years ago

0.jpg


양산 통도사의 아름다운 홍매화 🌸

The beautiful red blossoms of Tongdo temple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국내에서 제일 먼저 매화꽃을 피운다는 양산 통도사.
작년에는 3월 초부터 피어나기 시작해서 중순에는 만개했는데
올해는 지금 3월말에 만개했다고 합니다.

올해는 경주로 봄꽃을 보러 갈 예정이라
사진은 작년에 통도사에 들러서 찍은 사진들로 대신합니다.

Yangsan Tongdo Temple,
where flowers bloom first in the spring of Korea.



01.jpg
02.jpg
03.jpg



주차를 하고 통도사로 걸어들어가니
붉은색의 홍매화들이 반겨주네요. :)

입구에 있는 홍매화는 크기가 아담하니 작았습니다.



04.jpg
05.jpg



흔히 볼 수 있는 하얀매화꽃은 벌써 흐드러지게 피었습니다.
홍매화와는 조금 다르게 흰매화는 많이 피어나면
아래로 가지가 쳐지는 형상이네요.



06.jpg
07.jpg



아직은 아기같이 작은 홍매화 나무 한그루.
몇 년 지나면 아주 크게 자라있겠죠?

쑥쑥 크려무나 :)



08.jpg
09.jpg



통도사 안으로 들어가면 곳곳에 예쁜 홍매화들이 시선을 끕니다.
가지마다 몽글몽글 빽빽히 피어난 매화가 참 예뻤던 날.



11.jpg
12.jpg



사실 생각보다 홍매화 나무가 많지는 않았지만
고즈넉한 통도사의 분위기와 따뜻한 봄햇살과 함께
홍매화의 매력이 가득 묻어나는곳이었어요.

여기 사진찍으로 봄이면 출사 많이 오시더라구요. ㅎ
전 작년에 처음 가보았지만요. ^^



13.jpg
14.jpg
10.jpg



사이좋게 홍매화 한그루, 하얀매화 한그루 심어져있어서
사람들에게 인기있었던 포토스팟이예요.

이제 매화꽃이 지면 벚꽃이 만개해서 벚꽃축제가 한창이겠네요.
봄날에는 역시 예쁜 꽃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모두 꽃처럼 아름다운 하루 되세요 :)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mimitravel



스팀잇후문.gif

Sort:  

어머 홍매화 정말 너무 이쁘네요 !! 고즈넉한 절 사진 보니까 괜시리 기분도 차분해지는거 같네요 👍🏻

분홍빛 붉은빛 홍매화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
조용하고 고즈넉한 통도사에 참 잘 어울렸어요~

미미트래블님 사진은 참 따뜻해요 ㅎ 서울에도 어서 피어야할텐데요.. 봄이 기다려집니다 ㅠㅠ

이날 날이 참 따뜻해서 사진이 더 따뜻한 느낌인것 같아요. ^^
미세먼지 없는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통도사에 있는 절도 참 이쁜데 >_</// 다음엔 거기도 가보셔용. ㅋㅋ 추천!!

앗, 여기 통도사에 있는 절인데 여기 말고 다른곳도 있나요?
고즈넉하고 조용하니 참 좋더라구요. ㅎㅎ

너무 이쁘네요. 통도사 꼭 방문해야겠네요. 사진 잘봤습니다.

하얀매화와는 다른 매력이 있는 홍매화가 참 예뻤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보니까 정말 봄이 온것같아요~ 하늘도 깨끗하게 넘 이쁘네요

아파트단지에도 벚꽃이 많이 피어나는걸 보면 정말 봄이 온것같아요. ^^

남쪽 양산까지 가셨네요! 라고 말해놓고
남쪽분이신걸 깜빡했네요 크핳

매화의 천연의 선홍빛보다도 그 뒤에 열릴 초록매실이 생각나는 것으로 보아 저는 먹성 좋은 사람임이 분명하고요. 초록매실하니 조성모 센세가 생각나는 걸로 보아 대략 나이를 짐작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제가 뭔가 말을 하려고 왔는데 막상 보니 먹을 것은 없어서
꽃에 대한 묘사는 제가 좀 약해서요ㅎㅎㅎㅎㅎㅎ

그러고보니 제가 @mimitravel @shimss 님 두분을 괴롭히는 것 같네요. 앞으로 포스팅하라는 재촉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매화를 보시고 초록매실을 생각하시다니 ㅎㅎ 역시 대단하시네요!
초록매실하면 조성모죠. 한때 저도 엄청 좋아했답니다. ㅋㅋㅋ 제 나이도 오픈되나요.ㅋ

사실 포스팅하라는 압박(?)이 저는 감사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포스팅에 박차를 가하는걸요. ^^ㅋ

아 여기서는 또 감사하다고 하셨구나. 그럼 압박을 그냥 꾸준히 드리는 것으로^^

조성모는 영화식 뮤직비디오 시대의 지평을 연 가수로 유명하다.

양산 통도사..운치있네요.
가족들과 함께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글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해요~

양산 통도사 분위기가 운치있고 참 좋더라구요.
매화꽃이 더해져 한층 분위기있었습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멋진 포스팅이라니!
사진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런 멋진 수동보팅이라니! 항상 감사합니다! ^^

으앗! 센스 ㅋㅋㅋㅋㅋㅋ

제가 바로 센스미미입니다. ㅋㅋㅋㅋ

꽃도 예쁘고... 무엇보다 맑은 하늘이 너무 좋네요 ㅠㅠㅠ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

작년에만 해도 하늘이 그래도 푸른날이 많았었는데...
미세먼지 얼른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ㅠㅠ

와 사진 왜케 예뻐요? 아이폰으로 마구 눌러댄 사진과는 비교도 안되네요... 색감이 너무 예뻐요:)

아이폰감성도 엄청나잖아요~ ㅎㅎ
맑은날 카메라 사진이라 색감이 예쁘게 나온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5.13
ETH 3030.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