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배우기 #7 📚❤️❤️ SPANISH TRADITIONS!! BAILANDO SEVILLANAS.steemCreated with Sketch.

in #travel6 years ago


안녕,친구들!
나는 스페인에 살어.한국어를 배우려고 내년에 한국에 가.그래서 한국어로 쓰는법과 배우는 방법을 여러가지 생각했어. 스페인어도 가르치고싶어.실수를 고쳐주면 다음 게시물에서는 제대로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도와주었으면 해.고마워

오늘:

ESPAÑOL 한국어 ENGLISH

Mayo 5 월 May

fiestas 파티 festivals

tradición 전통 traditional

gitano 집시 gypsy

bailar 춤 to dance

En Mayo celebramos las fiestas tradicionales gitanas. En el video estoy bailando "las sevillanas".

IN MAY WE CELEBRATE THE TRADITIONAL GYPSY FESTIVALS. In the video I am dancing "las sevillanas".

5 월에는 전통적인 집시 축제를 기립니다. 내가 춤추는 비디오에서 "LAS SEVILLANAS".

문구가 맞습니까?😊

💋💋💙💚💖 @naika


▶️ DTube
▶️ IPFS
Sort:  

Bravo, que hermoso baile, siempre me ha gustado ese estilo de música desde muy pequeña escucharla me eriza la piel, y verte bailar es realmente encantador, saludos y OLé

que linda eres muchas gracias mi amiga!

I'm helping you to get the resteemable upvote.

My friend! thanks a lot for help me!

재미있어 보여요 :D

very Good picture^^

내가 춤추는 비디오에서 "LAS SEVILLANAS".
-> 이 비디오에서 나는 “Las Sevillanas”를 춥니다.
이게 더 맞을 것 같습니다.

도와 줘서 고마워. ^^

점점 좋아지네요
내년에 한국에 올땐 한국사람처럼 말하겠네요.
'비디오에 내가 las sevillanas춤을 춰'
이게 더 좋을거같아

ㅋㅋㅋ thanks!

Damn girl you got some serious moves in play there! don't hurt yourself now

hahahahaha!

you are dancing very nicely! your video is incredible!

giphy4.gif

Thanks a lot my friend! hahahaha.

생각했어. thought

How do you learn Korean ?
Excellent ~ ^^

only with steemit, this helps me a lot. Thanks ^^

맞는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