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의 이유 #29] 시식자의 표정으로 보는 새우와 악어와 개구리 구이의 맛 in 베트남!

in #travel6 years ago

와 개구리는 어 음.. 무슨 맛인지 알 것 같아요... ㅋㅋㅋㅋ
질긴 껍질 느낌도 나고 파충류 느낌이라니 ㅋㅋㅋ

그나저나 악어 고기를 베트남에서 파나요...!!!
악어 고기 질감도 자세하게 써주셔서
상상은 가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얼른 ㅎㅎㅎ
폰 없는 만큼 여행은 또 배로 재밌을 거라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더 여행에 집중할 수도 있을거에요 :D
화이팅
안전하고 즐겁게 여행하세요!

Sort:  

ㅋㅋㅋㅋㅋ 네네 맞아요 아마 상상하시는 그 느낌, 그 맛일거예요!!
지금은 한국에 돌아왔어요 ^^ 출근과 동시에 퇴사하고 싶은 마음이 듭ㄴ... 하
폰이 없으니까 보상금 신청부터 시작해서, 아무것도 안되더라구요! 당연히 코인도 다 막히고!
그런데 또 없는대로 며칠 지나니까 적응이 되는 것 같아요. 뭔가 여유로워졌어요 'ㅂ'
응원 감사합니다! 르바님은 아직 폴란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843.30
ETH 3094.8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