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London) to 파리 (Paris) 유로스타 이용

in #travel6 years ago

런던 to 파리 유로스타 이용

런던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파리로 넘어가는 날...

뭔가 시원섭섭한 기분을 안고 나왔습니다..

유로스타를 타기 위해 먼저 튜브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King's Cross & St.Pancras 역

(하나의 지하철역에 두개 기차역이 연결되 있는)

유로스타는 지하철에서 내려서서 St.Pancras 로 가시면 됩니다.

지하철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이정표가 워낙 잘붙어있어서

표지판만 보고 가면 금방 도착!

20140913_144957.jpg

일찍 도착해서 일단 위치를 파악해뒀습니다...

사실 저는 해리포터 덕후기에 킹스크로스 9와3/4 승강장을 보기위해 일찍 온거라

체크후 바로 킹스크로스로...

똑같이 이정표 보고 따라가면 금방 나오는 킹스 크로스 기차역 입니다 ㅎㅎ

대망의 !!!!!!!!!

20140913_140205.jpg

9와3/4 !!!

처음에 전 사실 진짜 9번 플랫폼에 있는 줄알고...ㅋㅋㅋㅋ

9번 플랫폼 쪽으로 마구 달려갔는데 기차표를 내야 들어갈수있길래

순간 고민하던 와중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가보니 있어서 발견한...ㅋㅋㅋ


20140913_140117.jpg

​하지만

뭔가 실망했습니다...

달랑 이게 끝.... 물론 머플러 빌려주고 사진 찍어주지만....

저의 기대를 충족하기엔 한참이나 부족했던...

전날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보고 너무 기대를 한 게 잘못인가요 ㅠ

잠깐 사진 찍을까 고민했지만....

줄서있는거 보고 그냥 다시 St.Pancras 로 돌아온...

앉아서 런던을 떠나기 전 여행을 되돌아 보며... 대기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기 사람들 많이 붐빈다고 올린 글을 보고 걱정했었는데

저는 그다지 붐비지도 않았고 그냥 전광판에 나오는 기차 시간 순서로 입장해서

다행히 잘탔습니다!

그래도 초행이신 분들은 여유시간 두고 가셔서 위치확인하시고

근처 구경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여행 이동시 가장 큰 적 은 '여유'....​

기차와 비행기 놓치는 분들을 '여 럿' 봤습니다....

싸게 산 표를 날리고 비싸게 구매하는 상황이 언제든지 생길수있는...​

이제 런던은 대강 마친거 같네요..

​(사실 귀차니즘으로 사진 안찍은 곳이 너무 많아서 다패스하는..ㅋㅋ)

다음부턴 파리로!​

​---------------------------------------------------------------------------------------------------------

참 유로스타 티켓은 미리 티켓팅 하시는게 좋아요!

가격차이가 생각보다 심하게 나더라구요!

시간과 날짜를 잘 고려하시면 저렴한 티켓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전 한국에서도 좀 늦게 구매해서 73파운드​..​

유로스타 사이트​

http://www.eurostar.com/uk-en?utm_medium=email&utm_campaign=iloyal&utm_source=eurostar&utm_content=engaged_account&utm_term=logo

Sort:  

아흑..해리포터 덕후들은 정말 아쉬워할만 할 것 같습니다.
파리에서 뵙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