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1) - Tour of England in one day (1)steemCreated with Sketch.

in #travel7 years ago (edited)

front-1.jpg

안녕하세요! @woosungchoi 입니다.

Hello~! I'm @woosungchoi.


영국을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여, 하루만에 다 봐야했습니다.

같이 가시죠!

I did not have enough time to explore the UK, so I had to see it all in one day. Let's go together!


전날에 유스호스텔에 도착하여 잘 잤습니다.

I arrived at the youth hostel the day before and slept well.

IMG_0101.jpg

영국식 조식은 처음이었는데 맛있었어요.

It was my first English breakfast and it was delicious.


IMG_0105.jpg

숙소는 YHA London St Pauls였는데, 저렴하고 무난했습니다.

The hostel was YHA London St Pauls, cheap and safe.

구글 지도 (Google maps) : https://goo.gl/maps/sjehAVqsiS22


IMG_0106.jpg

IMG_0108.jpg

세인트폴 성당에 갈 시간이 없어서 그냥 지나치고 말았어요. 숙소 바로 앞인데 말이죠 ㅠㅠ

I did not have time to go to St. Paul 's Cathedral so I just passed by. It's right in front of the hostel.


IMG_0109.jpg

IMG_0110.jpg

IMG_0112.jpg


IMG_0113.jpg

세인트폴 지하철역으로 들어갔습니다.

I entered the St. Paul subway station.


IMG_0114.jpg

IMG_0115.jpg

IMG_0116.jpg

Holborn 지하철역에서 내려 영국 박물관으로 갑니다!

Get off the Holborn subway station and go to the British Museum!


IMG_0118.jpg

영국 박물관 가는 길..

The way to the British Museum ...

IMG_0119.jpg

IMG_0120.jpg

IMG_0123.jpg

IMG_0124.jpg

IMG_0125.jpg


IMG_0129.jpg

드디어 영국 박물관에 들어왔습니다!

I have finally entered the British Museum!

IMG_0130.jpg

IMG_0131.jpg

IMG_0132.jpg

IMG_0134.jpg

IMG_0135.jpg


IMG_0138.jpg

저는 한국인이니깐 한국 갤러리에 가야죠!

I'm Korean, so I have to go to Korea gallery!


IMG_0140.jpg


IMG_0141.jpg

IMG_0143.jpg


IMG_0144.jpg

1시간 반 정도 보고 나왔습니다. 더 보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I've been out for about an hour and a half. I wanted to see more but I was sad because I did not have time.


IMG_0146.jpg


IMG_0147.jpg

IMG_0148.jpg


IMG_0149.jpg

영국 박물관 정면입니다. 정말 멋있습니다.

It is the front of the British Museum. It is really cool.


IMG_0150.jpg

이제 배고프니 점심 먹으러 가야죠!

점심은 중국 식당으로 정했습니다.

Now I'm hungry for lunch! Lunch was decided as Chinese restaurant.


재밌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 만나요~!

Have you enjoyed? See you next time ~!


@woosungchoi의 유럽여행기

@woosungchoi's travel in Europe


England

인천공항에서 히드로공항까지 From Incheon Airport to Heathrow Airport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1) - Tour of England in one day - part 1
하루만에 영국 돌아보기 (2) Tour of England in one day - part 2


France

도버해협을 건너 프랑스로 가다. Take the ferry across the Dover Strait to France.

Sort:  

와 사진 진짜...♡ 이런걸 광각카메라라고 하나요~??
정말이지 우성님의 여행기 사진은 땀흘리지 않고 신속하게 쏙쏙 필요한 여행을 제가 직접 하는듯이 보게 되는것같아요 ^ ^
스팀잇 사진에서 영상 지원되는줄 몰랐네요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최고의 칭찬입니다 🤓🤓🤓

광각 렌즈 맞아요 ㅎㅎ

앞으로 남은 여행기도 열심히 올려볼게요!

영국 너무 멋져요!! 저도 꼭언젠가...........죽기전에 가보고싶은곳이예요 ㅎㅎㅎㅎ 사진 잘보고 갑니다~^^

영국 박물관 한국 갤러리에 갔을 때 우리나라 보물들 들고 오고 싶었어요 ㅎㅎ

생각해보면 자기들이 가져간거 전시해둔건데... ㅎ

영국은 진짜 가볼 곳이 많은 것 같아요. 하루만에 도는 것은 불가능이라는 것을 깨달았죠 ㅎㅎㅎ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영국식 조식 너무 좋아요 ㅠㅠㅠ

갑자기...해외여행 가고 싶네요...
다음 포스팅을 기대하며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다.

네 ㅎㅎ 저기 소세지 정말 맛있었어요.

해외여행은 가도가도 또 가고 싶은 것 같습니다!

아직 50일치 남았어요 ㅎㅎ 기대해주세요!

영국은 날씨가 안더운가봐요.
긴팔 입으신 분들이 많이 보이는군요. 😲

7월이라 더웠을텐데... 왜 긴팔 입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Super nice, just went to london myself aswell, will blog about it tomorrow.
Happy that you could visit .
Any other trips planned?

Very good! This is just the beginning of the trip.

There are still 50 more days left.

Thank you!

Nice! keep your blogs comming ,where else are you giong?

France, Swiss, Italy, Greece, Turkey, Hungary, Germany, Netherland and so on~!

Whoo super nice! let me know when you are in Amsterdam, could be tourguide or give you advise where to go.

Sorry. I got it wrong. I am in Korea now, and I took this picture 10 years ago.

Such a shame, at least you had a super nice trip back then.

전 영국에서 2일정도 머물럿는데 참 재밌는 시간을 보냈어요
전 유럽에서 영국이 제일 좋더라구요

영국을 하루 밖에 못본게 너무 아쉬워요.

적어도 일주일은 가야 맛볼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전 영국도 좋았지만 그리스도 엄청 좋았어요.

나중에 작은 배타고 다니는 사진 나올거예요 ㅎㅎ

하루만에... 완전 속성으로 보셔야 했겠네요. 많이 아쉬우셨겠어요. 그래도 알차게 다니신듯요.ㅎㅎ

네 ㅎㅎㅎ 아직 절반정도 남았으니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

유스호스텔 조식 훌륭하네요.

영국에 장기로 살았었지만 대영박물관 몇번 못가본게 너무 아쉽습니다.

와 영국에 오래계셨나봐요.

영국 음식 괜찮았던거 같아요. ㅎㅎ

대영박물관 너무 좋았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가니깐

잘 안보이더라구요 ㅜ ㅜ

다음에 어디갈땐 공부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다시 가보고 싶어요 ㅎㅎ

Good one! You have a lot of interesting content there :) waiting for your next post ...

Plz upvote resteem and follow me @devrajlove

영국 분위기가 정말 멋지네요 ^^

네 정말 좋았어요 꼭 다시 가보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