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alking Dead_맨하탄서 만난 좀비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The Walking Dead

워킹데드




지난 주말 펜스테이션 모습입니다. 뉴욕은 가을이면 난방때문에 도로에서 연기가 나오는 풍경을 자주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좋은날 우연히 좀비와 마주쳤습니다.




날 발견하고 다가오는 좀비님.





다른 먹이감을 찾았군요.





좀비와 셀카를 찍고 좋아하시는 할아버지.





워킹데드 시즌10 방영을 홍보하는 이벤트였습니다.





워킹데드는 글렌이 죽은후로는 흥미를 잃어서 더이상 보지 않는데 벌써 시즌10까지 만들었군요. 장수 좀비 드라마네요. 워킹데드를 한번 다시 정주행 해야하나...








웹사이트: https://www.amc.com/shows/the-walking-dead









The Walking Dead_맨하탄서 만난 좀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다행이네요. 홍보라서..관광지면 돈달라고 할텐데요.

^_^ 타임스스퀘어에는 사진찍고 돈 달라는 어벤저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ㅎㅎㅎ 만나기 힘든 좀비를 보셨네요.

^_^ 생각없이 걷다가 피를 흘리는 여자분이 있어서 깜짝놀랬는데 좀비시더라고요... ㅎ

홍보 좋네요~^^

^_^ 재미있었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