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가족 여행 - 무엉탄 후에 숙박기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방을 하나만 침대를 두개로 하고 나머지는 디럭스로 신청했는데 모든 방이 침대가 두개로 되어있었다.

침대가 많이 좁지 않아서 좋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다.
사실 얼리체크인을 부탁해서 방에 들어왔어서 청소가 잘 안되어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초큼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깔끔하게 잘 정돈된 방이었어서 기분이 좋았다.

화장실에 욕조가 있었는데 커튼에 이상한 얼룩도 없고 깨끗해서 좋았다.
다른 곳은 몰라도 욕조커튼에 이상한 얼룩이나 곰팡이가 있는 곳들이 있는데 여기는 커튼도 깔끔했다.

다만 변기가 생각 보다 깔끔한 느낌은 아니었다.
지저분하거나 청소가 안되어 있는 것은 아닌데 좀 오래된 변기의 느낌이 있었고 휴지가 바로 옆에 붙어 있어서 일을 보고 휴지를 사용할때 몸을 좀 과도하게 꺽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방은 간단한 데스크도 있고 옷장도 있었다.
물은 작은 페트 두개는 프리고 나머지는 가격이 있었다.

월컴푸드로 리치를 주셨다. 생각보다 달아서 맛있게 먹었다.

방에서 바로 퍼퓸강과 앞에 있는 공원이 보였다.
날씨가 약간 비가 오고 있어서 꾸무룩했지만 그래도 뷰가 좋았다.:>

호텔 로비의 직원들이 친절하게 안내도 잘 해주었다.
로비 바로 옆에 커피숍이 연결되어 있어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다른데를 돌아다니느라 들어가보지 않았다.

호텔은 큰데 길가 옆이라서 그런지 주차공간이 넉넉한 느낌은 아니었다.
다행히 후에에서는 렌터카를 신청하지 않았어서 우리가족은 상관없었지만 렌터카를 신청한다면 중간에 호텔에서 대기하기가 좀 힘들어보였다.

호텔 바로 앞 풍경! 비만 안 왔으면 더 밝고 좋았을 텐데 아쉬웠다.
그래도 큰 건물이 없는 풍경이 인상 깊었다.

호텔 조식은 수영장이 있는 층과 같이 있는데 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맛도 괜찮았다.

쌀국수의 나라 베트남 답게 쌀국수 코너가 가장 크게 되어 있었다.
쌀국수 종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서 이것저것 골라먹기 좋았다.

조식식당 바로 옆에 수영장이 있다. 요기서 수건을 받아서 갈 수 있고 수영장은 크지 않다.
딱 한가족 놀기 좋은 크기인데 우리가 수영할 때는 외국인노인커플분이 있었는데 수영은 거의 하지 않으셔서 우리끼리 참 잘 놀았다.
아가들 수영장은 따로 없고 성인용 수영장도 작아서 아기 있는 가족이 묵기에는 좋지 않을 것 같다.
우리는 성인들만 이루어진 가족여행이었고 밖에서 활동을 더 많이 했었어서 괜찮았다.:>

위 내용은 steemit.com 과 forhappywomen.com에서 동시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글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모두 저자에게 있습니다.




베트남 가족 여행 - 무엉탄 후에 숙박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 단돈 $5 SBD에 1년구독을 하실 수 있습니다.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