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달 살기] - 푸켓타운 식당(MK수끼)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예전에 태국에 처음 왔을 때 거의 유일하다고 할만큼 실패했던 메뉴선정이 아쉬웠던 곳이었어서 이번에 다시 한번 가보기로했다.
빅씨마트에 가보니 일층에 있길래 장을 보고 먹고 돌아가기로 하였다.

뭔가 오리요리가 전시되어있고 요새 신메뉴로 밀고 있는 느낌이 들었다.

외부에 음식모형도 있고 메뉴 안내도 있었다. 생각보다 사람이 꽤 많았어서 조금 대기하다가 들어갈 수 있었다.

우리는 고기고기!! 야채모둠에 고기를 잔뜩 시켰다.
해산물도 시킬까 고민했는데 예전에 실패했던 기억이 나서 도전하지 않았다.

샤브 먹을 준비를 하고 있으면 음료를 먼저 가져다 준다.
Mk수끼의 마스코트 인것 같다. 종이로 된 컵받침을 주는데 음료가 차가우니 금방 다 젖어버려서 아까웠다.

소스까지 덜어서 먹을 준비를 하니 주문한 재료들이 나왔다.

먹으면서 땡모반도 하나 더 주문했다. 역시 태국은 땡모반:>ㅋㅋㅋㅋ

열심히 먹고 부족해서 야채와 고기를 더 시켰다.
사실 우리나라 샤브샤브집이랑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다.

실내 내부도 깔끔하나 사실 여기서 한끼를 먹고 나서는 이 돈으로 다른걸 먹을 껄 그랬나 싶었다.
우리나라 샤브집에서 먹는 정도의 가격이 나온다.
그 돈이면 차라치 사떼나 팟타이를 먹는게 좋지 않았을까 싶다가 그래도 한끼정도는 하는 마음으로 편하게 마음을 먹었다.ㅎㅎㅎ


여행지 정보
● Big C Supercenter, 72 หมู่ 5 Chalermprakiat Ratchakan Thi 9 Road, Wichit, Mueang Phuket District, 푸켓 태국



[태국 한달 살기] - 푸켓타운 식당(MK수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배고플 때 읽어서 그런가. 고기가 급 땡깁니다.

ㅎㅎㅎ고기는 언제나 좋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