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가족 여행 - 후에(콩카페)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환전을 하고 보니 유명하다는 콩카페가 보여서 가보게 되었다.

바로 앞에 오토바이를 주차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우리는 숙소에서 도보로 가능한 거리였어서 걸어서 왔다.

1층은 자리가 많이 없어서 2층으로 올라갔다.
2층이 에어컨이 공사중이라서 고민했는데 다른데 나가기도 너무 더워서 그냥 여기서 먹기로 했다.

올라가는 벽면에 미싱용 실로 꾸며놓았는데 색감이 화려하고 특이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올라가서 보니 직원들이 덥다고 찬물주고 선풍기도 틀어주면서 몹시 친절했다.
특히 한분은 한국말을 꽤 잘하셔서 카페에 대해 이야기도 해주시고 한국에도 매장이 생겼다며 홍보도 하셨다.

그래서 주문한 유명하다는 코코넛커피~!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좋았다.
베트남 커피가 엄청 진한 편이라서 안그래도 커피를 잘 안먹는 나는 좀 달달한 커피를 원했는데 딱 좋았다.
커피가 진한데 코코넛향 때문에 진한 맛이 가려지는 느낌이었고 코코넛밀크가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이나서 시원한 슬러쉬를 먹는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우리나라도 생겼으니 좀 덜 핫해지면 한번 가봐야겠다!ㅋㅋ

위 내용은 steemit.com 과 forhappywomen.com에서 동시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글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모두 저자에게 있습니다.


여행지 정보
● Cộng Cà Phê, Bến Nghé, Phú Hội, Thành phố Huế, 투안티엔후에 베트남



베트남 가족 여행 - 후에(콩카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베트남은 콩까페 하던데!! 찾아가서 먹을만한 느낌이였나요???(궁금 궁금~) 앞으로도 멋진 여행기 많이 많이 공유해주세요~

맛있었어요! 사람만 좀 없으면 좋을 텐데 말이죠...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