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스쿨버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안면도여행에서 쭌쭌이를 위해... 아이 맞춤 숙소를 찾아 가봤습니다.

스쿨버스 숙소입니다 ㅎㅎㅎ

처음에 아내가 이런곳을 예약했다길래 신기했는데..

가보니.. 쭌쭌이가 엄청 좋아하더군요

3시입실에 다음날 11시 퇴실입니다.

가격은 주말가격은 17만원인데.. 저희는 저렴하게 11만원에 예약했답니다.

이색숙소이기에 가격대가 있는거 같아요 ㅡㅡ;;

입구에 토끼와 강아지가 있어.. 아이의 호기심을~~~

쭌쭌이가 손가락을 넣으니 먹이인줄알고 토끼들이 매달립니다.

오늘 저희가 탑승할 버스입니다. ㅎㅎ


운전석을 빼고는 다 리모델링 했다고 합니다.

운전석 바로 뒤쪽으로 식탁을 만들고 .. 바로 주방에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등을 놓았습니다.

일회용 수세미와 행주는 사장님의 센스가 빛나시네요

화장실도 생각보다 크게 나왔습니다.

침대는 하나지만.. 아래를 쑤욱 당기면~~

최대 4명까지 가능하답니다.

침대 앞에는 세면대가 하나더 있습니다.

바로앞 공터가 넓기에 공놀이도 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원래는 5~6대로 시작하셨는데..

지금은 10대 넘게 늘어났답니다.~~ @.,@

처음에는 와~~ 대박아이템했지만.. 관리하기 힘들거 같아요.

바베큐 시설도 옆에 있답니다.

저희는 아이가 어리기에.. 패스 ㅜ

저녁을 먹고 들어오니.. 버스에 불이 들어와 볼만합니다~~

이곳은 카페도 운영합니다~~~

카페도 역시 버스랍니다 ㅎㅎㅎ

카페안 내부도 귀염귀염입니다

커피부터 과자 밖에서 놀수있는 공놀이세트등을 판매도하고..빌려도 줍니다.

주의 사항으로는....

키큰분들은 조금 불편하실수 있다는점...

아이들을 밖에서 뛰어놀게 한후 안으로 들어와야한다는점...

조금 좁고 천장이 낮기에... ㅎㅎㅎㅎ

그래도 한번쯤은 와볼만한 이색숙소였답니다 ^^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남 태안군 안면읍 갯개길 39



안면도 스쿨버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트립스팀에 이색 숙소 체험 후기 이벤트가 있으면 1등감이네요 ㅎㅎ

스쿨버스라니!

신박하네요 :D

아이디어 발견했습니다.!!!!ㅋ 감사합니다.~

어머나 감사합니다
트립스팀 ♡
ㅋㅋㅋㅋㅋ

와우~ 캠핑 스쿨버스로군요~

완전 신기하게 재미있을것 같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어요~

디클릭 사랑~

아이들은 정말 좋아해요
운전석을 특히나 ㅎㅎㅎ
디클릭은 사랑이죠 ㅎㅎ

정말 색다른걸요?
차 안에서 자는 색다른느낌^^~
불편해도 아이들은 엄청 좋을것같아요

아이들은 정말 좋아합니다~~~
운전석에서 안내려와요 ㅎㅎ

추은 날씨에도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난방은 잘되어 있나요? 와이프가 추위를 많이 타서.ㅋㅋ

난방은 방쪽이랑 거실쪽에 따로 난방이 되고요..
엄청 따뜻합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외국인줄 알았습니다.~!! 진짜 이색 숙소네요~!!! 앞으로도 멋진 장소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스쿨버스가 정말 멋지네요...
저 이쁜 차가 어찌 안면도에 있을까요?..ㅎㅎ

미쿡에서 온 배타고 온거 같아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디클릭 사랑실천하고 가요^^

디클릭은 사랑이죠~
저도 실천하러 고고~~

와~~ 이색적인 체험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ㅎㅎ
날이 많이 춥네요 감기조심하시고 좋은하루되셔요!!^^

처음가본곳이라 재미도 있고 아이가 좋아해서 더 좋았답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감사해요 올세일님~~^^

처음에 해외인가 했네요 ㅎㅎ 스쿨버스 밖도 안도 예쁘군요 안에서 자면 왠지 재미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에요

저도 처음에 도착했을때.. 외국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장님이 잘 꾸며놓으신거 같아요 ㅎㅎ

좋네요. 불편함이 예상되지만 한 번 가 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숙소군요.

불편하지만 재미있는 숙소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