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도담삼봉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충청북도 단양에는 아름다운 경치가 여덟 가지나 있다고 해서

"단양 팔경"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중 최고로 뽑히는 도담삼봉입니다.

단양 팔경은 단양을 감싸 도는 남한강을 따라 아름답고 신비로운 기암괴석이 여덟 가지나 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강 한가운데 세 개의 봉우리가 신비하게 섬처럼 솟아오른 도담 삼봉, 그 옆에 문처럼 생긴 석문, 충주호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구담봉과 옥순봉, 그리고 선암 계곡 쪽에 있는 상선암, 중선암, 하선암과 사인암의 여덟 가지가 단양 팔경이에요

[네이버 지식백과] 도담 삼봉

이곳은 입장료는 따로 없고 주차비만 받습니다.

소형 3,000원 대형 6,000원입니다.

주차시설은 잘되있고, 식당과 편의점도 있습니다.

여기 위에서 사진을 찍어주면 잘 나온답니다 ㅎㅎ

1박2일에서도 촬영을 했나봅니다~~

유람선을 타는 곳도 있습니다.

멀리 걸어갈 필요없이 주차장에서 바로 보입니다. ㅎㅎ

요즘 조금 커진 총총이와 한장~~

사진찍기 귀찮아하는 쭌쭌이와도 같이~~~

이날 미세먼지가 강해 사진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단양에 가시면 꼭~~~ 사진찍으로 가세요 ㅎㅎㅎ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북도 단양군 매포읍 하괴리 도담삼봉



단양 도담삼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allsal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6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
지나가면서 자주보았던 섬이네요 ㅎㅎ
저것이 도담삼봉이군요 ^^*

좋은 경치사진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정말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사랑스런 아이들과 함께이니 더 좋을듯해요.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오~ 정말 멋진곳이네요~

그런데 날씨가 정말 ㅠㅠ 우리나라 날씨 왜 이런대요 ㅠㅠ

그래도 디클릭 사랑~

어릴적 갔던 곳인데 추억이 돋네요.
두 아이와 함께 찍으신 사진이 참 행복해보이세요 ^-^

두아이를 다 안고 찍고 싶었는데..
쭌쭌이가 아직 동생이랑은 어색한 사이라... ㅎㅎㅎ

보클 쿡쿡~
굉장히 고요해 보이는 풍경입니다 ㅎ

도담 삼봉 너무 멋지네요

태어나서 처음봐요

국내에 저런 곳이 있군요!

너무 오래전에 다녀온 곳!
이렇게 소개글보니
다시 가보고 싶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