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주가는 도서관이어요 ^^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은 아산 탕정에 위치한 제가 자주가는 온샘 도서관을 소개할까합니다.
몇년전 새로 지어진 도서관으로 위에 사진처럼책만보는 곳이 아니고 갤러리와 디브이디도
볼 수있는 도서관입니다. .

제가 봤을땐 아산에서 가장 크고 시설이 도서관으로 2층으로 되어있는 구조로 정말 넓습니다.

책의 종류가 많아 책을 쉽게 찾을 수있도록 1층과 2층에 컴퓨터가 마련되어있으며

최신 책도 많고 시설도 쾌적해 제가 자주찾는 곳이기도해요... ^^

이건 2층에있는 컴퓨터 사용공간인데 무료로 사용할 수있어요.. ^^
우리아산에 이런 시설이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요즘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는곳이 별로없는데 우리 온샘도서관은 위아래층으로 최신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있어 너무너무 좋아요..

어린아이들이 놀수 있는 키즈공간과 책을 읽을 수 있는곳을 따로 분리해놔서
어린 아이들이 있는지 없는지 모를정도로 좋습니다.. ㅋㅋ

탕정도서관 이용안내 나오네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갈산리 아산탕정온샘도서관



내가 자주가는 도서관이어요..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arceu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오오오 도서관이 삐까뻔쩍 완전 깨끗하네요ㅋㅋㅋ
저도 책 완전 좋아하는데 요새 도서관 갈시간이없...ㅜ

도서관 최신식으로 잘 만들었네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Congratulations @arceu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도서관이 호텔같아요^^

아담해 보이면서도
책 읽기 좋아 보입니다
보클 하고 갑니다

애들이랑 딱가기 좋은 도서관 같습니다 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키즈공간도 읽고 너무 좋은데요~ 요즘 도서관 왜이리 좋나요!! 자주 가실만 한 듯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곳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엄청 깔끔하고 좋네요 ㅎ
저희집 근처에도 도서관있었으면...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