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허브마을에 다녀왔어요 !!!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볼거리가 많은 안성 허브마을 다녀왔어요 ㅋㅋㅋ
허브 마을 안에는 각종 허브 비누와 향수등 허브에 관한 많을 것을
팔고 있습니다.

이 허브 마을에서 레스토랑 ,족욕 카페,
각종 인테리어 소품샵 , 베이커리, 펜션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 식물원과 작은 동물원도 운영 했었는데 아쉽게도 사라져 버렸네요...

없어져서 아쉬운 점도 있지만 다른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어서
즐겁게 즐기다 왔습니다 ㅋㅋ

눈 요기로 예쁜 도자기 공예로 만든 부엉이들도 있고

허브로 만든 향수, 비누, 드라이 플라워 등등 어디를 보든 눈이 힐링 되네요 ㅋㅋ

올라가는 계단까지 아름다운 작품들으로 꾸며놓았네요...

안성 허브 마을 가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려요 ㅋㅋ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내강리 안성허브마을



안성 허브마을에 다녀왔어요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허브보다는 예쁜 샵들이 많은가봅니다 ㅎ

오왕~~가게 이쁘네요ㅋㅋ
보클 꾸욱~하고 갑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허브 마을 애들이 좋아하겠어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안성에도 허브마을이 있었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허브마을이란곳도있군요
소품들도 이뿌고 볼거리가많네요
보팅하고갑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뭔가.. 향기가 여기까지 뿜뿜하는것 같습니다~ ^.^

예쁘고 아기자기한게 너무너무 제스타일이에요!
꼭 가봐야겠어요~!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