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Barcelona] 가우디의 초기 건축물, 카사 비센스 Casa Vicens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ㅋㅋㅋ 간단하게 짝궁이 왜 그렇게 생각 했는지 알아봅시다.....
일단 인물이 가운데 있네요.... 그리고 찍고자 했던 배경은 아무래도 오른쪽에 있는 녀석이겠죠?

그럼 인물이... 건물을 바라보는 시선을 주변 좋습니다.
보통 쳐다보는쪽을 여백을 많이 주면 좋거든요

그래서 ㅋㅋ 짝궁분이 잘찍으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써니님 사진에서 짝궁분이 왼쪽으로 살짝만 가면 더 좋았을것 같은데 아쉽..슴다
(빛은 좋았어요 ㅎ)

Sort:  

오 ~~ 에요곰님 사진 잘 아시는군요!! 짝궁이 더 잘찍은거군요. 또르르.. 빛이 좋아서 제가 잘 찍었다고 생각했나봐요 ㅋㅋㅋㅋㅋ

빛 좋아요 ㅋㅋㅋ 위치도 아주 살짝만 더 옴겼으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453.92
ETH 3283.7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