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림미술관 #나는 코코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미술관 옆집

티켓팅 하는 곳의 장소가 바뀌었다. 대림미술관 옆에 바로 "미술관옆집" 이라는 곳에서 티켓을 받으면 된다. 까페에 물건을 보관 할 수 있는 보관함도 있고 1층과2층 그리고 밖에 테라스에 꽤 많은 의자가 있었다. 이 날은 날씨가 너무 춥고 맑았는데 ;;;; 춥고 맑은 날씨가 그립다.








나는 아티스트 코코 카피탄
꼭 앞뒤가 맞을 필요는 없지. 조금은 남달라도 괜찮아.

아티스트는 어떤 형식이나 관념에 얽매일 필요가 없어. 그건 우리의 특권이니까.
이곳의 작업들은 내가 아티스트 코코 카피탄임을 보여주고 있어.







빅 팝 이후의 예술과 상업








"다양한 생각들과 기억, 감정들을 나를 구성하는 전부야. 내 작업의 토대이자 내가 존재하는 이유지. 스스로를 알기위해 치열하게 노력하는 시간들은 무엇보다 중요해"

이 작업들은 새로운 문화에 적응하면서 불안정한 나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치열하게 스스로를 탐구한 시간들을 대변하지. 내안의 수많은 나를 들여다보는 시간은 진짜 자신을 찾아가는 중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해.






열렬히 꿈을 쫓는 사람들 그렇게 살아가는 너를 응원해. 그러한 노력은 오지 않은 내일보다 "오늘"을 살 수 있게 할거야.

긴장과 충동, 두려움, 불안의 감정 속에서 비로소 용기와 가능성, 긍정의 가치가 발견하게 될 거야. 우리가 살아가는 바로 "지금"이 가장 소중한 순간임을 깨닫길 바래.

나와 너, 그리고 우리 모두의 푸른 오늘을 기대해.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대림미술관



# 대림미술관 #나는 코코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teem-top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응답 감사용

미술관 옆집은 동물원 아니었어? ㅋㅋ
갬성 충만 했겠다 ~^^

미술관옆 동물원ㅋㅋㅋㅋㅋㅋ 저는 그 시대 사람이 아니라서 모르겠는걸요??
누두 그림이 너무 많았다는 사실은 안비밀....ㅎㅎㅎㅎ

의미있는 포스팅 잘 읽고가요.

넹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잘봤습니다 ㅎㅎㅎ

라떼님 포스팅으로 즐겁게 눈으로 여행중입니다~~~

미술관이라니... 갬성 돋네요

오랜만에 갬성 포스팅 한번 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라하또래 애들도 좀 보이더군요 ㅋㅋ 아니 미술관오기 너무 작은가요?ㅋㅋㅋ

  • 나와 너, 그리고 우리 모두의 푸른 오늘을 기대해~

좋아요~~^^♡♡

우와 그쵸 저도 마지막에 저말이 참 맘에 들었답니다!!!!
오늘날ㅆㅣ가 참 푸르릅니다!

오~ 의외로 미적이신데요 .. 이런곳을...
피수~~

의외라뇨!! ㅋㅋㅋㅋ 이런데 참 좋아라 합니다 ^^
피수~~~

꿈이 있어야 더 열심히 살아가는 거겠죠?? 오늘도 미세먼지 뚫고 무사퇴근 중이네요^^;

오늘은 날씨가 참 좋네요 오랜만에요~!! 상쾌한 기분으로 퇴근하세요~!

예술은 어려운 것. ^^

ㅎㅎㅎ 나하님도 예술가아니신가요 !

배고픈 예술가 정도는 될지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8.89
ETH 3129.16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