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구절초 테마파크 다녀왔어요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와이프와 아기와 함께 정읍 구절초 테마파크에 다녀왔습니다.

10월 6일부터가 축제 기간인데 그때는 너무 차가 막히고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미리 간 거예요.

구절초가 많이 피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산책로를 걸으면서 가슴이 시원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축제가 열릴 즈음에는 구절초가 만발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구절초 산책길, 코스모스밭을 둘러 보시고 주변에 있는 옥정호를 따라 드라이브해 보시는 것 어떨까요?


테마파크 입구의 모습이에요.


산책길에는 여러 모형의 동상이나 이벤트물이 많이 있어요.


구절초의 향기를 담아 보고자 찍은 사진이에요.


산책길을 따라 전망대에 올라가면 논을 꾸며서 만든 예쁜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정읍 구절초 테마파크 다녀왔어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전망대가 핵심포인트네요 ㅎ 내려가서 보면 뭐가뭔지 감도 안오겟네요

볼 만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힘들지만 전망대에 안올라가실 수가 없겠는데요^^ (정읍 한우도 드시고 오셨나요?) 앞으로도 많은 여행기 공유해주세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곳과 산외한우마을은 가깝지요~^^ 그러나 먹지는 못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음달 6일 내장사에 가기로 했는데 장소를 바꿔야 할 것 같군요..너무 멋집니다^^

일찌감치(거의 새벽에) 내장산 둘러 보시고 칠보를 거쳐 산내 쪽으로 오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6일에 내장사에 시화전이 있다고 해서 개막식에 참석해야 할 거 같아요. 저녁에는 전주 소리문화축제에도 가야할 거 같고 정읍 정우면에 산사음악회 초대장도 받아놓고 있어 바쁜하루가 될듯합니다

우와~전북의 핫플레이스를 다 가 보시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이꽃이 구절초이군요!!
오늘 덕분에 배워갑니다.

구절초 예쁘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망대에서 본 논 너무 멋지네요
정읍 내장산은 가봤는데 요런데도 있었군요.
멀어서 가기 힘든곳인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어요

내년에 들러 보세요~가까운 데서 한우도 드시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위에서 찍은 사진이 완전 그냥 핵심인데요 ㅋㅋ 꽃사진도 이쁘네요 잘보고 갑니다

정말 멋지죠? 전 매년 간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들은 공원의 아름 다운 사진입니다.
식물을 가진 예술은 재미 있다.
사진 주셔서 감사 합니다.

Thank you very much!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