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갔었던 제주도 여행을 추억하며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봄애입니다:)
전 점심을 먹고 산책을 하며 잠시의 여유를 즐겼답니다~
쌀쌀해지는 날씨탓인지 좋았던 날씨가 그리워져 여름에 여행갔던 가족여행지!
제주도를 추억하려고해요~

바다가 맑아서 참 좋더라구요!
게다가 날씨까지 굳굳

얼굴은 항상 부끄러워 가리게되는군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은갈치도 많더라구요!

회는 역시 꿀맛!

요건 천지연폭포!
꼭 한번 와봐야될 곳이더군요~

이중섭 미술관도 갔었는데 교과서에서만 봤던 작품들을 보니 감회가 새로웠답니다:)

참 재밌었던 배낚시!
쥐치가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바로 떠준 회는 정말...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보게되니 너무 좋네요
또 가고 싶은 제주도였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여름에 갔었던 제주도 여행을 추억하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오늘은 큐레이션 데이 이벤트 선정 글 #11
이벤트 정보: https://steemit.com/dclick/@purplusnow/--1539744825111

제주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저도 그러고 싶네요.

성공적인 배낚시를 즐기셨군요!!
그 손맛을 저는 아직 느껴보지 못했네요 ㅠㅡㅠ

제주는 구석구석 볼만한게 숨어있는거 같아서 보물찾기같은 기분이 들기도 해요. 신선하고 맛있는회는 육지에서 먹는것과 뭔가 다른거 같아요.

배낚시 너무 재밌겠어요 근데 추우셨지 않을까 걱정되네용..ㅎㅎ

폭포가 아주 시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bom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제주도에서도 쥐치가 잡히는 군요ㅎㅎ 배 낚시도 즐거우셨다니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집니다~! @bome님 제주도 여행기 잘보고 갑니다~!^^

낚시로 잡은 생선을 회로 먹는 기분이란..정말 최고죠~ 사진만 봐도 군침돕니다~^^

the fish is good. display like silver fish, what's the name? regards esteem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