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함께여행하기]부천 만화도서관에 가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그래도널입니다. 한글날 어떻게 보내셨나요. 두아이의 아빠인 저는 아이들을 이끌고 부천 만화도서관을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에서 내리고 올라오니 성찬의 얼굴이 보이네요... 아빠의 마음은 벌써 설레기 시작합니다.


1층 복도에서부터 1998년부터 이어온 부천의 만화사랑을 엿볼 수 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지요.
점심즈음에 도착해서 만화도서관 옆건물 1층에 위치한 구내식당에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4천원에 고기 반찬이라니 최고네요 ㅎㅎ


그보다 더 좋았던 것은 식탁에 그려진 익숙한 작가의 그림이었습니다 와우!!
구내식당만 봐도 좋네요 ㅠㅠ


입구에 전시된 전차는 뭘까요오~?


2호는 전차를 움직이고 싶나봅니다...
하지만 여긴 전차가아니에요

짜잔~만화책방입니다
아 가지고싶다 ㅜㅜ



근처에는 아재의 어릴적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머털도사와 열혈강호 조형물에 또봇도 있군요


물론 전설은아니고레전드인 둘리캐릭터들도 고개를 빼꼼 내밀고 있답니다


와라편의점도 있네요 아직 도서관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볼게 많아서 큰일입니다.


만화보러왔다가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 한옥체험...

민속놀이에 그네에 모래까지(아옼!!)
아빠의 마음은 타들어갑니다...

만화도서관왔으니 내캐릭도 함 그려주고
나도 데뷔하나?ㅋㅋ


허튼짓하다가 곤장을 맞습니다... 사...살려주세요


온갖 우여곡절끝에 들어온 만화도서관입니다.

3층 4층이 더 볼게 많지만 유료인데다 오늘의 목적은 도서관이니까...

일반도서관과 같지만 안에있는게 전부 만화책입니다. 이건 천국이에요 진짜.
일반도서관 열람실은 여기에 비하면 지옥이죠
일반만화뿐아니라 웹툰에 점프 같은 월간지도 있고 ... 아아 나 여기서 몇일 자고가도 될까요?


도서관 앞에도 만화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영상실도 있어서 애니도 볼 수 있어요..

저같은 오타쿠만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너무도 좋아할만한 이곳
비록 2호덕에 30분정도만 보다가 나왔지만 다음엔 반드시 하루종일 있겠노라 다짐했답니다.

만화를 좋아한다면 부천 만화도서관으로 가보시지 않겠습니까?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 원미구 상동 길주로 한국만화박물관



[아이와함께여행하기]부천 만화도서관에 가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부천은 영화 관련해서만 유명할 것 같았는데 만화 도서관도 있군요. @crowsaint님 아이들과 여행하기 좋은 곳들 위주로 많이 다니시는군요~! 앞으로 아이들과 여행가기 좋은 여행기 많이 올려주세요~^^

아빠의 여행은 언제나 아이들과함께죠 ㅎㅎ 이젠없으면 심심해요 ㅋ

부천에이런곳도있군요 전에 부천지나갈때 만화케릭그려진아파트들봐서 신기했는데(부천이 맞나?) 이런박물관까지있다니 만화의도시같네요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테마 제대로 잡은거같아요 ㅎㅎ

곤장맞는거에 피식 웃었네요 ㅎㅎ
가족분들과 즐겁게 보내셧네요 그래도널님^^

네 아내가 오기 전이라 죽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아이들이 엄청 좋아라 하네요~

와우~ 만화 도서관이라니 아직 한번도 못 가봤어요~

정말 재미있을것 같은데... 근처에 만화 도서관이 어디 없으려나...

찾아봐야겠어요~

아이와 재미나게 사시는군요^^
사진에 정감이 묻어 있네요 보팅 감사합니다 ㅎ
초보라 방문해주시면 너무 감사하네요 ㅋ
자주 뵙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