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코드 광장 옆, 다리 그리고 에펠탑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세상 참 좁습니다. 파리에서 친구를 만났습니다. 한국에서도 못 보는 사람을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봅니다. 그래도 파리 루브르 근처에 며칠 살았다고 여기저기 아는 척하고 친구는 그러냐고 쳐다봅니다. 세상 별거 없습니다. 모르면 듣고 알면 나누면 됩니다.

그 친구를 만나기 전, 콩코드 광장 근처, 세느강이 흐르는 다리 위에서 기념 촬영을 했습니다. 그러니까 제가 프랑스를 오기는 했는데, 에펠탑 사진이 없어서요. 그래도 파리하면 에펠탑이라서. 인생 샷 한 장 남겨볼 거라고 다리 난간에 걸터앉아 몇 컷 찍었습니다. 그나마 나은 것 한 장 올립니다.



친구를 만나고서는, 한국으로 돌아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미친 듯이 달려 지하철로 에펠탑을 기필코 보고 왔습니다.

에펠탑을 배경으로 두고, 앉아도 보고 쳐다도 보고 기대도 보고 별짓을 다 했더라구요. 그러나 저는 안 보이고 에펠탑만 빛나더군요. 실물로도 사진으로도 대단한 에펠탑입니다.


여행지 정보
● Port de la Concorde, 파리 프랑스
● 프랑스 파리 아나똘르 프랑스 가 에펠탑



콩코드 광장 옆, 다리 그리고 에펠탑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에펠탑 야경, 좋네요.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멋지네요 사진도 에펠탑도 ^^

Posted using Partiko iOS

캄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