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하늘과 코스모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가을입니다. 며칠 전, 볕이 좀 따갑긴 했지만 맑은 하늘과 코스모스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하중도에 다녀왔습니다. 금호강 중간의 모래섬 하중도는 강의 규모에 비해서 제법 넓은편이라 대구시에서 유채와 코스모스를 심어 봄과 가을에 개방하고 있습니다.

노곡교를 건너는데 아이를 데리고 걸을 엄두가 나지 않아 강변의 임시주차장에서 내리지 않고 긴 시간을 기다려 하중도 내부의 원래 주차장까지 들어왔습니다.

산책로를 좀 걷고, 꽃밭을 지나.. 입구쪽의 처참한 코스모스밭을 지나갑니다. 어딜가나 꽃 피는 것으로 유명한 동네에 가면 이렇습니다. 누군가가 사진 좀 예쁘게 찍겠다고 꽃 사이를 밟고 지나가며 조금씩 꽃밭을 뭉개고, 또 다른 누군가가 나도나도 하며 몇 번 들어가고 나면 이게 꽃밭인지 쑥대밭인지 모를 풍경으로...

안쪽으로 들어오면서 강한 햇볕탓에 점점 시야가 흐려집니다. 아직 건강하게 살아있는 코스모스를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듣자하니 제가 다녀온 다음날에 불도저가 전부 밀었다고 하네요. 이제 유채를 심어야한다나 뭐라나.

하늘이 멋진 날이었습니다, 차에서 내리기 전까진.. 그래도 간혹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이 열을 기분좋게 식혀줍니다. 아이가 힘들다고 집에가자고 할까봐 조마조마했습니다. 아이 입에서 '덥'이라는 말이 나오려는 찰나, 강아지 풀을 하나 뜯어 간질간질 하면서 관심을 다른 곳으로 돌리는 작전이 다행히 성공했습니다.

섬 중간부터는 억새밭이 펼쳐져 있는데 나옵니다. 다리 아프다는 표정으로 저를 보는 가족들의 강렬한 눈빛과 걸어 들어간만큼 걸어나와야한다는 물리법칙을 고려한 결과 이쯤에서 철수하기로 결정합니다. 박이 주렁주렁 달린 터널을 지나오며 '이왕 여기까지 온 김에 10분 거리에 있는 코스트코와 엔씨아울렛을 들르자'는 말에 환호하는 가족들을 보며 뿌듯한 마음으로 주말 나들이가 끝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북구 노곡동 노곡교



가을 하늘과 코스모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가을임을 느끼게 해주는 사진들이네요 ㅎㅎ

ㅎㅎ하늘은 높고 사람은 살찌는 가을이 왔습니다.

파란하늘과 코스모스꽃이 너무 잘 어우러져 그림같네요~

정말 멋진 날이었습니다. 덕분에 코스모스도 더 예뻐보였고요. 올 가을은 유난히 하늘이 깔끔한 날이 많네요.

가을엔 역시 코스모스입니다!^^

그렇죠? 태화강변에도 가을꽃이 활짝 피었겠네요.

우아 코스모스가 정말 아름답게 피었네요~

어디서 어떻게 찍어도 좋은 사진이 나오더라고요. 태풍 콩레이가 오기 전에 잘 다녀왔다 싶습니다.

코스모스 철이라 코스모스가 활짝 피었네요 ㅎㅎ

코스모스가 지고나면 은행나무, 다음에는 억새가 계절 분위기를 잘 보여주겠죠?

대구옆 구미에 살면서도 이런게 있는줄은 몰랐네요! ㅎㅎ
파란하늘에 코스모스 너무 잘 찍으셨네요!

고맙습니다. 이제는 코스모스 밭을 다 엎었다고하니 유채꽃 필 무렵에 한 번 들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북대구IC와 가까워서 구미에서 일부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진짜 가을이 왔네요!!!! 코스모스도 너무 이뿌네요~ (산책하기 좋은 곳을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daegu님 드래그엔드롭 기능이 포함한 에디터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고맙습니다. 수많은 응모작들에 하나하나 직접 댓글 달기 힘드실 것 같은데.. 보팅과 댓글 감사합니다.

와~~~ 사진들이 어쩜 저리도 이쁠까요. 사진 넘 잘찍으세요.

고맙습니다. 제조된 지 5년쯤 된 베가 폰을 쓰다가 갤럭시로 넘어오니 사진이 이렇게 좋아지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헙... 5년을... ^^

코스모스 사진 너무 이쁘네요.
카메라로 찍는거에요 ?

이 날처럼 빛이 좋은 날은 폰카 사진도 멋지더라고요. 갤럭시 S7으로 필터를 바꿔가며 찍어봤습니다.

가을 하늘이 참 멋지네요!

요즘 티끌 한 점 없는 하늘이 참 예쁘죠? 덕분에 석양도 평소보다 더 멋지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