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레고 방문후기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이번에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문화홀에서
월드 튜어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 갔답니다.

2018.07.20 ~ 12.30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기간이 한달밖에 안 남았어요ㅎ

하여튼 저흰 준혁이를 위해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으로 출발...주말에 가니 이곳 주차하느라 애먹었어요.무슨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지...ㅎㅎ

문화홀 입구에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길치라 전 좀 찾는데 애 좀 먹었네요.. ㅎㅎ

관람시간 :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입장 마감시간 : 오후 7시

휴관일:백화점 휴관일과 동일하게 매월 1회

이탈리아 50만 관객을 열광시켰다고 하네요.
수백만 개 이상의 레고 블록과 수천 개의 미니 피규어들로 구성된 작품들이 다양하게 전시돼있습니다.

작품 하나 만드는데 몇 년씩 걸렸더라고요..

아이러브레고 입구

티켓을 끊어야지만 들어갈 수 있어서
사전에 어떻게 돼있나 확인을 할 수가 없어요. ㅎㅎ 안보임

도시를 재현한 작품...도로에 차들 하며 버스
잘 만들었네요.


우주 왕복선 등 다양한 작품들이 있습니다.
준혁이 신기한지 유심히 쳐다보더라고요..


거대한 성...
준혁이와 레고 조립을 해봐서 아는데 이거 만들려면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을 거 같아요.

이걸 과연 다 만들었다니...대박이에요..ㅎㅎ


해적선도 보이고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집에 하나 인테리어로 전시해놓고 싶을 정도더라고요..

레고를 직접 조립체험할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요. 저희 아이가 제 이름과 자기 이름으로 조립을 했네여 ㅎ

입장권이 다소 비싼 느낌이라 ㅠㅠ
레고를 정말 좋아하시는분들은 가볼만한데 별 관심없으신분들은 실망하실꺼에여.ㅋ




아이러브레고 방문후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아이가 참 좋아할만한 곳이네요!

와.... 레고의 성지네요~! 어메이징 합니다

아이들의 로망이죠.
요즘 레고가 디지털에 많이 밀린다는데 그래도 그것과 바꿀수없는게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그런데 여기 다녀와서 아이의 요구가 많아지는거 아닐까요?ㅋ

와우~ 엄청난 레고 나라로군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도 정말 너무 너무 좋아하겠어요~

기회가 되면 저도 아들데리고 꼭 방문하고 싶네요~

디클릭 사랑~ ^^

거대한 성! 엄청 멋진데요?

우와 죽인다
저도
어릴 때
저런거 집에 하나 가져다 놓고 싶었었는데 ㅋㅋㅋ

진짜 레고 마니아들에게는 핫한 전시겠습니다~

엄청난 디클릭,,, 아니 레고.... ㅎㅎ
저는 만들 엄두가 나지 않네요..

가끔 해외 여행을 나가면 이런 레고샵이 도시에 꼭 있더라구요.
가보면 벽면과 천장까지 거대한 레고가 장식되어 있어서 아이며 어른이며 볼거리가 참 많더라구요.
백화점에 이런 레고전시장이라니... 멋진 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