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가평 꿈의동산~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2017년 여름에 다녀왔던 곳입니다.
가평에 위치한 꿈의동산이라는 놀이동산입니다.

토요일 주말 나들이 하기 좋은 날에 출발했더니 차가 조금 막히더라구요~ 1시간 40분이나 걸렸답니다.

여긴 외진곳이라 주말인데도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좋더군요.

사람 많으면 놀이기구 타는데 줄서야 하고 그런데 여긴
바로 탈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꿈의동산 이용요금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BIG 4 어린이 11000원
바이킹, 점퍼보트, 범퍼카, 하늘자전거
총 4가지 이용할수 있어요.

전기종 이용권은 어린이 20000원
어른은 굳이 전기종 이용권 끊을 필요 없을듯 싶어요.
대부분 아이들 놀이기구 위주라~~

튜브는 물놀이장에서 무료로 제공해줘서 저희는 그냥 이용했지만
사람들 많을 경우를 대비해서 가져가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습니다.

바이킹 타고 준혁이 즐거워 하더군요.
나중에 알고보니 아이때문에 일부러 높이 올라가는걸 조절해 주셨다고 하더라구요..

하늘자전거

페달 발로 밟으면 앞으로 나가는 놀이기구 좀 빡실듯...ㅋㅋ

점퍼보트

와이프가 좋아했던 점퍼보트
바이킹과 이 놀이기구가 제일 재미있다고 하네요..ㅎㅎ

개구리 그네

자동으로 움직이는건데.
진행요원분이 수동으로 더 힘껏 밀어주네요.
준혁이 발 만지면서 장난쳐 주셔서
준혁이 엄청 좋아했어요..ㅋㅋ

유레카

페리스 휠

준혁군 예전에 다른곳에서 이거 타봤었는데 그후로는 시시하다고 안타려고 하네요.ㅋㅋ

순전히 아이들이 즐거워 하는 놀이동산입니다.^^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이에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에덴벚꽃길 꿈의 동산



2017 가평 꿈의동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여름이 기다려지네요.ㅋㅋ

여름이 그립네요

사람도 얼마 없고 즐길수 있는 좋은곳이네요 ㅎㅎ
버들붕어님 덕분에 유명 해지겠는걸요? ㅎㅎ

아이들 전용 놀이동산이네요! 재밌어 보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