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가볼래? 제주 유리의성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여기 가볼래?' 입니다

오늘의 여행지는 '제주 유리의성' 이에요

저는 즉흥적으로 검색을 통하여 알게되어 다녀왔는데요

다행히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 들릴수 있었어요

제주도 유리의성은 국내최초의 유리전문 등록 박물관이라고 해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ㅎㅎ

개장시간은 09:00 ~ 19:00 까지이며 18:00에 매표마감한다고 해요

7~8월달에는 22:00 까지 야간개장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차장 요금은 무료이며 연중무휴입니다~

이용요금은 성인 11000원, 청소년 9000원, 어린이 8000원이며

30명이상인 단체관람객과 제주도민, 유공자등등 할인혜택도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게 되면 유리의성답게 유리로만든
'잭과 콩나무' 작품을 볼수있어요

와우.. 유리로 만들었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밖에서 유리의성을 봤을때와는 다른모습이에요 동산에 온거 같네요

'물길을 거슬러 올라가는 연어떼들'이에요
물이 실제로 흘러내리는데 연어들이 금방이라도 살아날거 같아요

다음은 '유리의 미로'에요
유리의 착시효과를 이용한 공간인데 짧았지만 재밌었어요

주의할점은 뛰어다니면 부딫칠수 있어 조심하셔야 되요

바람이 불면 유리의 맑은 소리가 나는데 듣기 정말 좋았어요

야간개장때 오면 불빛도 들어오고 더멋있을거 같아요

딸랑딸랑~
여기저기에서 유리 흔들리는 소리가 들려오네요

유리로 꾸며놓은 호박마차네요
재미있는 포토존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엄청난 크기의 반지에요
저 반지의 주인은 누구일까요? 갑자기 궁금하네요 ㅋㅋ

'오소록헌길' 이에요 돌담을 따라 쭉 걸을수 있게 만들어 놨어요
그런데 가운데 키스 문구는 왜들어간 걸까요? ㅎㅎ

돌담도 예쁘게 잘 꾸며놔서 걷기 좋았어요

다음은 실내박물관인 '현대유리조형관'으로 이동해볼게요

유리로만든 오케스트라에요
앙증맞은게 너무 귀엽고 유리로 만들었는데도 각특징을 너무 잘살린거 같아요

다음은 유리로만든 미니어쳐 마을이에요

이건 바닷속 풍경인거 같네요
정말 유리가 맞나 싶을정도로 대부분이 유리 였어요

유리로 만든 말들과

유리로 만든 새에요
깔끔하고 멋있어 관상용으로 너무 좋았어요

신데렐라에서 나올법한 유리구두에요
유리로 만든 구두라.. 보기엔 예쁘지만 신으면 왠지 너무 아플거 같네요

.
.
.
.
.

이상 '제주 유리의성'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박물관하면 지루할거라 생각했었는데 이번 유리의성을

다녀온후로 생각이 많이 바뀌었네요 정말 재미있게 잘보고 가는거 같아요

지금까지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녹차분재로 제주유리의성



여기 가볼래? 제주 유리의성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유리로 만든 박물관이라니 새로운것 같습니다~ 제주도도 까면 깔수록 새로운 핫 플레이스가 많네요~^^

오~제주도에 이런 곳이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 정말 특별한 박물관인 것 같네요~

ㅎㅎㅎ 박물관이 무지 예뻣어요

Congratulations @dspytr32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